[유통 이슈] 탐앤탐스, 여름 신메뉴 Cool-Crushed Ade Revolution 6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03 15:26: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여름 신메뉴 Cool-Crushed Ade Revolution 6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레볼루션 신메뉴 ‘Cool-Crushed Ade Revolution(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을 출시, 고객들의 입맛 저격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다채로운 과일의 맛을 더 시원하게 연출한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등 6종으로 출시됐다. 부드럽고 시원한 크러쉬드 아이스(잘게 부순 얼음)에 무지갯빛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해 청량함과 달콤함을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는 달콤한 비타민의 보고로 알려진 제주산 한라봉이 들어가 특유의 새콤함을 더 강렬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고,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는 디톡스에 특효로 알려진 NFC 착즙 깔라만시와 싱그러운 애플민트를 섞어 무더운 여름날에 어울리는 무알콜 모히또 에이드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도 ‘찍심(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색감 비주얼부터 중독성 강한 상큼달콤한 맛까지 각 과일의 느낌을 시원하게 연출해 고객들의 입맛 피서를 책임질 전망이다.

더불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시리즈 ‘레볼루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와 함께 유리로 된 다회용기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맛있는 메뉴, 의미 있는 이벤트로 올 여름 또 하나의 탐탐 히트 메뉴 행진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탐앤탐스에서는 오는 7월 31일(일)까지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_SUN More TIME(선 모어 타임)’도 진행한다.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3개를 반드시 먹어야 하는 ‘미션 음료’로 지정됐다. 이를 포함해 일반 제조 음료 7잔을 더 마셔서, 총 10잔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탐앤탐스X셀퓨전씨 SUN MORE 트래블 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점점 햇살이 따가워지는 요즘을 겨냥해, 더 맛있게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을 출시했다”며 “의미 있고 즐거운 이벤트 사은품도 꼭 챙기셔서 시원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위메프 뷰티 최단 기간 매출 1억 돌파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위메프에 입점 뷰티 브랜드 중 최단 기간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지난 1월 위메프에 입점한 이후 불과 한 달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4월에는 약 1억 5천만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입점 첫 달에 비해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하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는 올해 위메프 뷰티 카테고리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 매출 기준 가장 빠른 성장률을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성과다.

또한 성분에디터는 지난달 10일에 열린 위메프 ‘쇼핑프로데이’ 기획전에 참여한 뷰티 브랜드 중 판매 매출액 3위에 올라 그 인기를 증명했다. 성분에디터는 타깃 소비자의 니즈와 구매 성향을 파악해 그에 맞는 인기 제품을 프로모션 상품으로 적용한 것이 판매량을 높이는데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은 현재 위메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는 성분에디터를 비롯해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깔끔상회 등 다수의 브랜드의 위메프 입점을 성사시키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성분에디터는 오직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두 가지 원칙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수하며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판매 채널과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환경의 날’ 맞아 ‘에코티 컬렉션’ 신제품 출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된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리사이클링 소재 및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에코티(ECO TEE)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단일 제품군만으로 페트병 약 3천만개(500ml 환산 기준)를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 컬렉션’과 제주에서 수거한 100톤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여 온 노스페이스의 올 여름 대표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티 컬렉션’은 수거가 어렵고 바다 생물의 생명을 위협하는 해양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한 소재부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매립 시 물과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생분해 소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냉감 의류 역시 노스페이스의 혁신적 기술력을 만나 친환경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데이 올 라운드 폴로티’는 냉감 기능을 통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 주며, 쉽게 처지지 않고 버티는 힘이 있는 원단을 적용해 체형을 보완해 주는 효과가 있다. 오버핏 실루엣과 오픈 카라는 물론, 톤온톤의 로고 플레이가 적용되어 캐주얼한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청량감 넘치는 파우더 블루와 세련된 브라운 및 블랙 3종으로 출시되었다. 루즈핏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 라운드 반팔 라운드티’는 신축성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고, 티셔츠 밑단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여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린, 라이트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이다.

‘세이브 더 오션 반팔 라운드티’는 육지에 비해 수거가 더욱 어렵고, 해양 생물들의 생명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해양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리젠 오션’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다. 푸른 바닷가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의 그래픽이 특징인 제품으로서 티셔츠 한 벌만으로도 여름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제품이다. 루즈핏의 다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색상은 쇼츠, 데님, 조거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화이트와 미드나잇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되었다.

노스페이스는 매립 시 물과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생분해 소재도 확대 적용하며 지속가능한 패션의 영역을 한층 더 넓혀나가고 있다.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어드벤처 반팔 라운드티’는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모험과 동물을 주제로 한 등판 그래픽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색상은 피스타치오 그린, 화이트, 화이트 샌드 및 블랙 4종이다. ‘그린 어스 포켓 반팔 라운드티’ 역시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아이템으로서 전면 가슴 한 쪽에 포켓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린, 크림 및 스모크 블루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혁신적 기술력과 진정성 있는 친환경 행보에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더해져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환경의 날을 맞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의 출시는 물론, 생산,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쳐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30,000 ▼264,000
비트코인캐시 527,500 ▼1,500
이더리움 2,60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930 ▼110
리플 3,164 ▼22
이오스 965 ▼9
퀀텀 3,120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31,000 ▼326,000
이더리움 2,60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880 ▼210
메탈 1,207 ▼2
리스크 786 ▼8
리플 3,167 ▼20
에이다 995 ▼3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2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1,000
이더리움 2,60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80 ▼200
리플 3,165 ▼22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