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글래드 어스(GLAD US)!’ 선보여
글래드 호텔이 오는 6월 5일(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친환경 캠페인 ‘글래드 어스(GLAD US)’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 50주년을 맞아 지구를 뜻하는 어스(Earth)와 우리를 뜻하는 어스(us)의 발음이 동일하다는 점에서 착안, 모두가 글래드(glad)한 미래를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의 일환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캠페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글래드 어스 캠페인은 6월 한달 간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카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 등 총 3개 지점의 카페와 라운지가 참여한다.
먼저, 개인 텀블러를 지참 후 아메리카노 구매 시 5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테이크아웃 전용, 상시 진행). 이와 함께 글래드 텀블러 구매 시에는 레스토랑 식사권, 와인 무료 교환권,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이 담긴 랜덤 쿠폰을 100%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샵(GLAD Shop)에서 판매하는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다. 글래드 굿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무광 소재로 500ml 용량의 내구성이 높은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가격은 2만5,000원(세금 포함)이며 글래드샵(GLAD Sho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에도 이벤트는 동일하게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테이크아웃 음료 할인, 랜덤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2022년에도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캠페인 및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는 고객이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게 하는 ‘그린 카드 프로그램’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 무라벨 생수 제공, 그린 카드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안내문을 린넨 소재로 제작하여 세탁 후 지속 사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월에는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직원들의 셔츠와 앞치마를 객실 내에서 제공하는 무라벨 생수병으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제작, 다회용기로 투고 메뉴를 제공하는 ‘친환경 투고 박스 서비스’ 등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나와 지구, 모두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힙, 서머 (Play Hip Summer)’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는 환경오염, 기후 변화를 몸소 느끼며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미닝아웃(미닝+커밍아웃, 의식소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에게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라는 ‘힙’한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선택시 ‘제로띵스’의 리유저블(Reusable) 빨대, ‘닥터노아’의 대나무 칫솔과 고체과 치약 등으로 구성된 ‘제로 바캉스 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기면서도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리유저블 빨대는 투숙 기간 동안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에서 음료 구매시 사용여부 확인 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객실타입별로 다양한 식음 혜택을 제공해 입을 즐겁게 한다.
디럭스 투숙객에게는 라운지앤바의 여름 대표 디저트인 ‘수박 빙수’ 또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홈메이드 나쵸칩과 맥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의 신메뉴 ‘서머 맥주 바스켓’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불가리 (BVLGARI),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한 2022 브랜드 캠페인 ”경이로움의 발견 (Unexpected Wonders)”을 공개했다.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어 주는 도시, 로마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아주 작고 단순한 순간들까지 온전히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불가리의 새로운 캠페인 경이로움의 발견 (Unexpected Wonders)은 브랜드 무비 형식으로 지난 24일 첫 공개 되었는데, 브랜드의 새 앰버서더로 합류한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와 젠데이아(Zendaya)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공개된 리사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서 그녀는 메종의 비전과 헤리티지가 담긴 로마에서 삶의 가장 단순한 것으로부터 기쁨을 얻으며, 이 영원한 도시에서 소중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즐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리사는 캠페인을 통해 끝없는 혁신의 아이콘, 불가리 비제로원 컬렉션과 부채꼴의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디바스 드림을 착용하며 자유 분방하면서도 위풍당당한 면모를 보여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글래드 호텔 ‘글래드 어스(GLAD US)!’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2-06-02 12:25: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7.16 | ▲7.80 |
코스닥 | 801.72 | ▲0.60 |
코스피200 | 430.31 | ▲0.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053,000 | ▼352,000 |
비트코인캐시 | 775,000 | ▼3,000 |
이더리움 | 6,40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10 | ▼110 |
리플 | 4,194 | ▼3 |
퀀텀 | 3,922 | ▼10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00,000 | ▼324,000 |
이더리움 | 6,41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30 | ▼90 |
메탈 | 1,007 | ▼4 |
리스크 | 535 | ▼2 |
리플 | 4,191 | ▼4 |
에이다 | 1,201 | ▼3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00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774,000 | ▼5,000 |
이더리움 | 6,41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0,200 | ▼140 |
리플 | 4,193 | ▼4 |
퀀텀 | 3,908 | ▼110 |
이오타 | 27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