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소비자 대상 ‘하늘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늘멍 캠페인은 이번 하늘보리 광고 컨셉에 맞춰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하늘을 바라보는 ‘하늘멍’을 즐기며 여유를 가져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나만의 하늘멍 순간을 담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혹은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6월 한달 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8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하늘보리 미니 냉장고(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2등 50명에게는 하늘보리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하늘보리 500mL 제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3등에 선정된 200명에게는 하늘보리 500mL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하늘보리와 함께 맑은 하늘을 바라보면서 하늘멍을 즐기며 잠깐의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하늘보리와 함께한 소중한 나만의 하늘멍 순간을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웅진식품은 최근 국내 대표 차음료 하늘보리의 광고 모델로 최우식을 발탁하며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최우식은 ‘고개를 들면 하늘멍이 시작된다’는 멘트와 함께 마음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와 함께하는 여유로움을 전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웅진식품, 하늘보리와 함께하는 '하늘멍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2-06-02 08:33: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7.65 | ▼14.54 |
코스닥 | 776.81 | ▼2.92 |
코스피200 | 396.98 | ▼1.8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57,000 | ▲215,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3,000 |
이더리움 | 3,49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20 | ▼50 |
리플 | 3,008 | ▼3 |
퀀텀 | 2,724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13,000 | ▲71,000 |
이더리움 | 3,49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60 | ▲20 |
메탈 | 931 | ▼4 |
리스크 | 549 | ▲1 |
리플 | 3,008 | ▼2 |
에이다 | 837 | ▼1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1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4,000 |
이더리움 | 3,50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30 |
리플 | 3,007 | ▼4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