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챌린저스’, 2022 세계 환경의 날 맞이 ‘GREEN YOUR DAY’ 캠페인 진행
115만 회원과 함께하는 챌린저스가 지구 건강을 위한 환경보호에 나선다.
화이트큐브(대표 최혁준)가 운영하는 건강 슈퍼 앱 챌린저스가 세계 환경의 날(매년 6월 5일)을 맞아 누구나 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GREEN YOUR DAY’ 캠페인을 오는 6월 19일(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챌린저스는 자체적으로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소소한 실천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데에 일조할 수 있음을 알리고, 캠페인 참여자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지인들에게까지 환경보호 참여를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세 가지 환경보호 행동인 ▲마스크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기, ▲페트병 비닐 라벨 분리하기, ▲카페에서 일회용품 쓰지 않기 중 하나를 실천한 후 인증샷을 챌린저스 앱 내 업로드하면 된다. 추가로 가족 또는 지인 등 주변에 인증샷과 함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메시지와 초대 링크를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보내야 한다. 해당 대화창을 캡처해 챌린저스 앱 내 업로드 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총 상금 300만원을 분할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다. 초대 링크를 통해 가족 및 지인이 캠페인에 동참할 경우, 추천인과 초대받은 유저 모두에게 챌린저스 ‘인증 패스’ 1개를 증정한다. 인증패스는 챌린저스 앱 내 진행중인 챌린지 참여 후 미션 인증 실패 시 만회할 수 있는 일종의 티켓이다.
화이트큐브 최혁준 대표는 “챌린저스가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는 대표 서비스인만큼 환경의 날을 맞아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건강도 함께 챙겨나가자는 중요한 가치를 일깨우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챌린저스는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작지만 의미 있는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생활 습관을 더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챌린지를 제공하는 건강 슈퍼앱 챌린저스는 115만 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다. 챌린저스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안정과 친환경 등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챌린지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평균 미션 달성률은 90%를 육박하고 있다. 챌린저스는 그동안 서비스 운영을 통해 보유한 건강 습관 형성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체와 정신 건강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건강한 상태를 추구하는 ‘웰니스’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대하며, 웰니스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비트리, 멤버십 명품 렌탈서비스 <럭스프리> 런칭
인비테이션 명품 유통 플랫폼 인비트리(대표이사 이승광)가 오는 6월 2일,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명품 렌탈서비스 <럭스프리>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럭스프리>는 365일 명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로 3천500여개의 명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방과 시계, 액세서리, 슈즈, 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명품을 고객이 원할 때마다 자유롭게 렌트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언제든 다른 명품으로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사용하면서 발생한 간단한 손상이나 수선 가능한 훼손은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
추가로, 명품매장 상시 할인쿠폰, VIP 초청행사 무료 초대권, 연말 패밀리 세일 행사 등 명품과 관련한 풍성한 혜택을 가입과 동시에 제공하며, 숙박, 레저, 여행 등 멤버십 회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인비트리는 국내 명품 시장의 다음 패러다임인 명품 렌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상반기 준비기간을 거쳐 <럭스프리>를 준비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명품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승광 인비트리 대표는 “최근 국내 명품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였지만, 기습적인 인상을 반복하며 높아지는 가격에 거부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것을 느낀다”며 “향후에는 명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 고객이 자유롭게 원하는 명품을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명품 소비가 확대될 것이고 이러한 소비 심리에 가장 부합하는 서비스로 <럭스프리>를 준비했다”며 자신 있게 소개했다.
2012년 사업을 시작한 인비트리는 카드사 회원을 초대하여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인비테이션 커머스 모델을 국내에 정착시킨 기업으로, 지금까지도 신한카드, KB국민카드의 단독 쇼핑몰 운영과 은행 및 백화점, 아울렛 등과의 명품 사업의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으며, 자체적으로도 6곳의 명품 편집매장도 직접 운영 중이다.
◆‘크몽‘, 매년 6월 1일 ‘프리랜서 데이’ 개최
비즈니스 마켓 플랫폼 (주)크몽(대표 박현호)이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프리랜서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매년 6월 1일을 ‘프리랜서 데이’ 정하고 중장기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올해 6월 1일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크몽은 매년 6월 1일마다 프리랜서와 더 나은 시장의 발전과 개선을 위한 캠페인과 행사들을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크몽은 이번 6월 1일 프리랜서 데이 선언을 통해 프리랜서를 ‘원하는 일을,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만큼 하는 사람‘이라고 정의했다. 이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프리랜서 환경 조성을 위해 ‘시작하자! 잘하자! 오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으로 지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전달한다.
먼저 크몽은 오는 6월 8일부터 ‘지속가능한 프리랜서 라이프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제작한 영상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크몽 박현호 대표를 시작으로 창작자 및 전문가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대표들이 출연해 프리랜서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마케터 정혜윤, 작가 태재, 포토그래퍼 임수민 등 대표 프리랜서 3인의 토크쇼를 진행해 프리랜서의 현실과 고충, 각자의 업에 대한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챌린저스’, 2022 세계 환경의 날 맞이 ‘GREEN YOUR DAY’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31 09:59: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45.44 | ▼9.03 |
코스닥 | 805.24 | ▲1.57 |
코스피200 | 438.60 | ▼1.2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45,000 | ▼51,000 |
비트코인캐시 | 795,000 | ▼2,000 |
이더리움 | 5,23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80 | ▼110 |
리플 | 4,285 | ▼12 |
퀀텀 | 2,995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32,000 | ▼293,000 |
이더리움 | 5,228,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50 | ▼180 |
메탈 | 1,038 | ▼6 |
리스크 | 607 | ▲6 |
리플 | 4,283 | ▼15 |
에이다 | 1,049 | ▼7 |
스팀 | 19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0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796,500 | ▼1,000 |
이더리움 | 5,23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00 | ▼200 |
리플 | 4,285 | ▼15 |
퀀텀 | 3,000 | ▼9 |
이오타 | 27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