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 아떼, 브랜드 뮤즈 조이와 함께 SNS 고객 소통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레드벨벳 조이를 새 얼굴로 발탁한 아떼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아떼의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아떼 브랜드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아떼는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바라는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 기획 및 마케팅 등 브랜드 전략에 실질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아떼는 오는 6월 1일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뮤즈 조이의 친필 사인지와 ‘토닝 컨센트레이트’ 본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토닝 컨센트레이트’는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앰플로 피부 최적의 흡수 농도인 20%[1] 에 맞춰 설계됐다.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흡수력과 안정도를 상승시킨 것이 특징으로, 멜라닌 색소 침착, 기미, 잡티를 완화시켜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아떼는 5월 한 달 동안 아떼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브랜드 전속모델인 조이가 직접 운영하는 협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조이가 즐겨 사용하는 아떼의 잇템을 직접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주 1회 업로드된다. 뮤즈의 일상에 녹아든 아떼의 뷰티 아이템 후기를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어 일반 콘텐츠 보다 10배 이상의 높은 반응률을 보이고 있다.
◆비와이엔블랙야크, SKC와 플라스틱 순환 생태계 구축 위해 ‘맞손’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가 SK그룹의 소재기업인 SKC와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자원 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5일(수) 오전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과 박원철 SKC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투명 페트병의 자원 순환 기술과 재활용, 생분해 등 친환경 플라스틱 제조 기술을 각각 보유한 블랙야크와 SKC의 혁신 역량을 공유해 친환경 제품의 생산ㆍ소비를 확대한다.
특히, 블랙야크는 SKC 사업장에 구축될 수거 시스템으로 모아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유니폼 제작한다. 또, 소재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SKC의 신소재 오픈 플랫폼에 전문기관으로 참여해 우수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게 전문 역량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과 SKC의 친환경 플라스틱 플랫폼 ‘마이 그린 플레이스’를 연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 전반에 친환경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기업마다 특화된 핵심 역량을 공유하고 한 차원 더 발전시킨다면 자원 순환 생태계를 더욱 공고히 지속 가능하게 확산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번 협약은 플라스틱 생애 주기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두 기업의 협력인 만큼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참여와 시너지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2020년 7월, 국내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패션 제품 시장화에 성공하며 자사 브랜드를 통해 ‘플러스틱(PLUSTIC)’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정부, 지자체, 기업, 환경단체와의 업무 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르바(LEVAR), 22 썸머 두 번째 ‘BE NEUTRAL’ 캡슐 컬렉션 공개
편안함이 주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르바(LEVAR)가 BE NEUTRAL ‘pH7’ 컨셉의 22SS 두 번째 썸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1ST COLLECTION의 연장선으로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중성적인 뉴트럴 무드와 조금 더 차분하면서도 간결함이 묻어나는 절제미에 썸머의 경쾌함을 더한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감과 디자인을 선보였다.
화사한 컬러감의 배색이 포인트인 반팔 카디건과 니트 짜임이 돋보이는 여름 소재의 반팔 니트는 물론 르바의 22SS 슬로건 문구인 'WHENEVER' 아트워크 프린팅을 더한 티셔츠 등 올여름,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르바 22 썸머 캡슐 컬렉션은 오프라인은 한남동 쇼룸에서 온라인은 자사몰과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LF 아떼, 브랜드 뮤즈 조이와 함께 SNS 고객 소통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25 14: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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