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손오공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 출시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선보인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의미하는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를 기념해 만든 헌정 컬렉션으로 드레스와 장식품들 모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있어 상징적인 순간들을 담아냈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는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우아한 아이보리 패턴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분홍색·하늘색 리본이 어깨띠에 장식되어 있으며 머리에는 왕관을 쓰고 있다.
왕관은 영국 왕실의 러시안 프린지 티아라를 참고했다. 프린지 티아라는 여왕의 할머니인 메리 여왕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이것 역시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것이다. 또한 어깨에 달린 분홍색 리본은 아버지 조지 6세에게, 하늘색 리본은 할아버지인 조지 5세로부터 여왕이 물려받은 것을 본떴다.
여기에 여왕이 거주하는 버킹엄 궁전을 착안해 만든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생산된 바비 시그니처 제품임을 증명하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되어 소장의 가치를 높였다.
전 세계 20,000개 한정 생산으로 진행되는 시그니처 골드 라벨 제품으로써 국내 컬렉터 팬들 간에 가치가 널리 인지되어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며, 손오공은 전 세계 수량 20,000개 중 200개를 확보하여 국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은 오늘(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일주일간 텐바이텐(10x10)을 통해 1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특전의 혜택도 마련되었다. 텐바이텐에서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바비 시그니처 ‘왈가닥 루시 바비’와 시그니처 전용 쇼핑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왈가닥 루시 바비는 1950년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왈가닥 루시(I Love Lucy)의 70주년을 기념한 헌정 컬렉션 제품이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역사적인 여성을 바비 인형으로 선보이며 그들이 이뤄낸 것들을 기념하고 공유하고 있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은 여왕의 재위 70주년이라는 상징성에 의미 있는 순간들을 담은 의상과 소품에 더해져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 에뜨와(ETTOI) ‘무직타이거’와 여름 시즌 콜라보 컬렉션 출시
에뜨와(ETTOI)가 MZ세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콜라보한 여름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무직타이거 뚱랑이와 함께 떠나는 다채로운 바캉스 ‘COLORFUL VACANCE’를 테마로 옐로우, 블루 등 청량한 컬러감에 무직타이거 뚱랑이 그래픽을 활용한 썸머룩을 선보인다.
▲뚱랑이5부상하▲뚱랑이점프수트▲뚱랑이바람막이JP▲뚱랑이반팔바디수트▲뚱랑이썬캡 등 여름 시즌 일상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무직타이거 여름 컬렉션은 지난 봄 1차 콜라보 상품 출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각적인 컬러감은 유지하면서 여름 시즌 강렬한 햇빛을 막아주는 썬캡과 바람막이 점퍼와 같은 신규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추가 구성해 활용성이 높은 다채로운 포트폴리오가 특징이다.
무직타이거 여름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뚱랑이슬링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바캉스, 피크닉 등 외출 시 간편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체형에 맞게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뚱랑이 여름 컬렉션과 함께 착용하면 포인트 코디로 제격이다.
에뜨와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거리두기가 2년여 만에 해제된 뒤 처음 맞이하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경쾌한 컬러감의 뚱랑이 여름 컬렉션과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에뜨와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토케(STOKKE), 덴마크 하이체어 브랜드 ‘에보무브(Evomove)’ 인수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프리미엄 유아의자 ‘노미(nomi)’로 유명한 덴마크 하이체어 브랜드 ‘에보무브(Evomove)’를 인수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토케는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스텝스’, ‘클릭’에 이어 에보무브의 ‘노미’까지 폭넓은 하이체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하이체어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로 발돋움한다.
제이콥 크라흐(Jacob Kragh) 스토케 CEO는 “자체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라인업을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적극 인수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스토케의 전략”이라며 “지속가능성, 디자인, 아이의 바른 성장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고수하며 연령대와 국경을 초월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겠다고 판단해 이번 인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에보무브의 ‘노미’는 독특한 심미성, 형태와 기능, 안전성 면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유럽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유아용 의자다. 스토케의 스테디셀러 ‘트립트랩’을 디자인한 노르웨이 산업 디자인의 거장 ‘피터 옵스빅(Peter Opsvik)’이 디자인했다. 1972년 선보인 트립트랩을 시작으로 바르고 편안하게 앉는 자세에 대한 30여 년의 연구 끝에 탄생했다. 트립트랩과 마찬가지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의자 및 발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손오공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25 08:44: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32,000 | ▼618,000 |
비트코인캐시 | 652,500 | ▼7,500 |
이더리움 | 3,494,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70 |
리플 | 2,985 | ▼15 |
퀀텀 | 2,765 | ▼2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55,000 | ▼688,000 |
이더리움 | 3,49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90 |
메탈 | 936 | ▼10 |
리스크 | 550 | ▼1 |
리플 | 2,984 | ▼16 |
에이다 | 849 | ▼8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20,000 | ▼570,000 |
비트코인캐시 | 653,000 | ▼6,000 |
이더리움 | 3,495,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70 | ▲50 |
리플 | 2,982 | ▼17 |
퀀텀 | 2,781 | 0 |
이오타 | 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