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신일 ‘프리미엄 DC Fan(디씨 팬)’ 론칭 外

기사입력:2022-05-24 18:36:4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 ‘프리미엄 DC Fan(디씨 팬)’ 론칭

선풍기 시장에도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인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무선 DC Fan(디씨 팬)’ 론칭 방송을 실시한 결과, 방송 1시간만에 13억5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신일은 24일 높은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프리미엄 DC Fan(디씨 팬)’을 출시하고,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Safe(세이프)’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망 터치 오프’ 기술을 적용했으며, 제품 헤드 망 터치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3초 후 재작동한다.

일반 선풍기와 달리 이중구조의 날개를 채택한 점도 눈길을 끈다. 날개는 무려 15엽으로, 바깥쪽 큰 날개(10엽)와 안쪽의 작은 날개(5엽)로 구성됐다. 이는 넓고 부드러운 바람을 일으키며, 자연풍에 가까운 기분 좋은 바람을 선사한다. 또한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했다.

이밖에도 디자인과 편의성 고려해 세련된 컬러(핑크, 딥그린)로 출시됐으며, 분리형 파이프로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스탠드형 또는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온도 낮춰주는 ‘쿨링 뷰티템’ 주목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무더운 날씨로 피부 온도가 상승하여 생기는 열노화의 관리 중요성도 증가하고 있다. 열노화란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생기는 활성산소의 영향으로 피부 속 수분 증발과 건조로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파괴돼 탄력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노화를 말한다.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외출 시 모자와 양산으로 햇빛을 차단해 피부가 달아오르는 것을 방지하고 세안 시에는 찬물로 마무리하는 습관과 함께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고 진정 기능이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며, 진정기능까지 갖춘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김정문알로에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SPF50+ PA++++)은 자사 선쿠션 대비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을 최대로 늘리고, 쿨링 특허원료도 2배 증가시켜 피부 온도를 3.7도 낮춰주는 일명 해열 선쿠션이다. 100nm 이상의 논나노 사이즈의 입자로 구성된 무기자차로 자외선의 피부 흡수율을 줄였고, 알로에 수분과 함께 자연스런 톤업 효과를 제공하는 순한 선케어이다.

제주농장에서 직접 키워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외에도 비자나무와 당근, 양배추, 옥촉서예 등의 청정 제주 추출물을 담았으며, 5중 아웃도어 프루프와 미세먼지 차단, 진정・쿨링・보습효과 외에도 세포독성평가와 안자극테스트까지 총 13종의 임상평가를 완료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 CNP의 ‘아쿠아 수딩 토너’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청량감과 진정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바른 후 약 4도 정도 피부 온도를 감소시키며, 여름철 쉽게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의 열감을 케어할 수 있다.

피부 친화적인 워터 성분과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효과적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식물 유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시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의 ‘카밍&컴포팅 앰플’은 차가운 성질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고삼, 마치현, 개똥쑥 등 8가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달래주는 제품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도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산뜻하고 쿨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EWG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을 사용하고,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자르트의 ‘크라이오 러버 위드 수딩 알란토인’은 기존 러버 마스크에 피부 냉각 효과와 유효 성분을 강화해 업그레이드한 고무 마스크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 시너지 처방을 특징으로 더위에 지친 피부 온도를 최대 6도까지 내려준다.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알란토인과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손상을 예방하는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온도 감소 외에도 미백과 피부 혈행 개선 효과가 있다. 세안 후 앰플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동봉된 고무 마스크를 얼굴에 맞게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써머 뷰티템 인기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바캉스를 앞두고 브라질리언 왁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비포케이션' 케어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는 상황. 간만에 떠나는 휴가에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 준비를 시작했다면 완벽한 바캉스를 완성시켜 줄 뷰티템부터 챙겨보는 건 어떨까. 간편하게 캐리어에 넣어 가기만 해도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뿐더러 소위 ‘인생샷’ 몇 컷은 거뜬히 건질 수 있을 것이다. 호텔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완벽한 비키니 패션을 완성시켜줄 리얼라엘의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 젤 크림 & 스크럽 2종’부터 무더운 날씨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어반디케이의 메이크업 픽서까지. 올 여름 누구보다 완벽한 바캉스를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닷가, 워터파크, 계곡 등 휴가지에서 매력적인 비키니와 바캉스룩은 필수.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왁싱을 앞두고 있다면 이와 함께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피부를 위한 크림과 스크럽이다. 특히 Y존 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 흡수율이 6배 이상 높아 모공에 크고 작은 상처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왁싱 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마존 생리대 판매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라엘은 최근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건강한 Y존을 위한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을 선보였다.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은 병풀잎수 83.7%를 비롯한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으로 구성되어 왁싱 후 Y존 부위의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크림의 텍스처가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향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은 민감해진 Y존의 각질을 부드럽게 필링시켜 털이 표피 안쪽으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를 방지한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가꾸기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왁싱 직후로부터 3일 후 헤어가 자라나기 시작할 때 사용하면 좋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땀과 체취로부터 벗어나 늘 상쾌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템도 인기다. 더마비의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바르는 즉시 파우더를 코팅한 듯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오 프라이머 제품으로, 특허 성분인 내추럴 데오 콤플렉스가 체취를 케어해 여름철 불쾌한 냄새를 예방한다. 땀 걱정없이 산뜻하고 뽀송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사용 시 끈적이지 않아 겨드랑이나 무릎이 접히는 부분 등 굴곡진 부분에도 사용하기 좋다.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르는 여름철,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것이 고민이라면 어반디케이의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방금 화장한 듯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이 제품은 메이크업이 녹듯이 지워지는 멜트다운 현상과 스머징 현상을 방지해주며, 고도로 미세한 입자가 가볍게 분사되어 뿌린 후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든 뒤, 30cm 가량 떨어진 위치에서 T존 부위를 중심으로 X자를 그리며 분사해주면 된다.

군살없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또한 인기다. 무리한 다이어트보다는 짧은 기간에 건강하면서 편안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휴온스푸디언스의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주목해보자.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주원료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5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44% 함유해 식단관리로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해준다. 이 밖에도 흰강낭콩추출분말, 카르니틴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05.42 ▼27.22
코스닥 729.48 ▼15.96
코스피200 304.02 ▼3.1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06,000 ▲32,000
비트코인캐시 136,100 ▲400
비트코인골드 20,150 0
이더리움 1,39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9,250 ▼10
리플 417 ▲2
이오스 1,226 ▲5
퀀텀 3,672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29,000 ▲17,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27,000 ▲42,000
비트코인캐시 136,300 ▲700
비트코인골드 19,320 0
이더리움 1,39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9,240 ▲100
리플 417 ▲2
퀀텀 3,670 ▲8
이오타 3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