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광동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 外

기사입력:2022-05-09 12:30: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광동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

광동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세계 1위 유산균 ‘컬처렐’을 무료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광동생활건강은 ‘셀프메디케이션’, ‘헬시플레저’ 등 자신의 건강을 직접 관리하기 원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KD케어몰을 구축했다. KD케어몰은 유산균 건기식부터 다이어트, 칼슘 카테고리는 물론 전통소재 기반 제품과 비타민 복합제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KD케어몰에서는 광동제약이 국내 독점판매중인 ‘컬처렐’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DSM사로부터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컬처렐은 지난 5년간 유산균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LGG) 단일 유산균을 사용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1캡슐당 100억 CFU(Colony-forming unit, 유산균의 집락형성 단위), '컬처렐 키즈 패킷'은 1포당 50억 CFU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KD케어몰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첫 구매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혹은 ‘컬처렐 키즈 패킷’ 한달(30일) 분을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베네핏’ 이벤트를 통해 ‘5% 추가 적립’ 및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 등을 지급한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개인의 컨디션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라며 “꾸준한 소통과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KD케어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건강이 주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누스, ‘럭스 매트리스’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단독 특가 진행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금일(9일) 오후 7시부터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인 ‘럭스(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 출시를 기념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지난 2일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및 ‘클라우드 럭스’ 3종을 출시했다.

이밖에 그린티 메모리폼 필로우 및 에어젤 메모리폼 필로우를 함께 선보이며 신제품 대상 10% 단독 특가 할인 쇼핑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 시간부터 자정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은 3% 깜짝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지누스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포함 토퍼 2종을 최대 47%, ‘그린티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포함 매트리스 3종을 최대 39% 특별 할인가로 구성했다.

특히 본 쇼핑라이브 방송 중 신상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포인트 최대3,000 포인트, 토퍼 구매 시 1,000 포인트를 제공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누스는 신제품 출시 이후로는 처음으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구매 고객 1명을 선정하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방송 중 구매 고객 1명에게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를 제공한다. 구매인증을 한 고객 5명에게 ‘아로마티카 바디로션 세트’, 소통왕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새로운 메트리스 라인업 럭스 시리즈 3종을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특가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한층 더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라이브방송과 같은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 특별한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개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커피 클래스의 2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커피 클래스는 지난 4월 18일 개최된 ‘라떼아트 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드롱기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원두와 커피머신을 가지고 커피 제조 및 시음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드롱기는 원두에서부터 커피를 추출하는 모든 과정을 최상의 경험으로 선사하고자 커피머신과 함께, 국내 최정상 로스터리와 협업해 드롱기 커피머신에 적합한 프리미엄 원두들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드롱기의 VIP 고객 및 일반 소비자들은 원두 가공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는 콜롬비아산 커피 원두 3종으로 테이스팅을 진행하고, 드롱기의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및 ‘디나미카 플러스’와 올해 새로 출시된 ‘퍼펙토 원두’ 등 드롱기의 프리미엄 원두, 커피 액세서리를 활용해 커피 음료를 제조했다. 또한, ‘2019년 코리아 커피로스팅 챔피언십(Korea Cup Tasters Championship)’의 우승자 ‘박헌웅 바리스타’로부터 드롱기의 커피 원두 및 커피머신 별 특징, 커피를 보다 맛있게 추출하는 노하우 등 각종 팁을 전수받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드롱기의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직접 만들고 즐기는 즐거움을 전파하고, 국내 커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연중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기획 및 주최하고 있다.”라며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만큼 소비자들이 드롱기의 원두와 커피머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각종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542,000 ▼309,000
비트코인캐시 847,500 ▲25,500
비트코인골드 68,450 ▲400
이더리움 5,04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5,690 ▲10
리플 876 0
이오스 1,551 ▼24
퀀텀 6,725 ▼6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725,000 ▼274,000
이더리움 5,04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5,720 ▼50
메탈 3,116 ▼6
리스크 2,829 ▼7
리플 877 ▲0
에이다 915 ▼1
스팀 49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536,000 ▼215,000
비트코인캐시 847,000 ▲27,000
비트코인골드 67,850 ▼50
이더리움 5,04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5,530 ▼160
리플 876 ▲1
퀀텀 6,700 ▼60
이오타 499 ▲1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