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셰프토프, 가정의 달 맞아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실시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서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방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준비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일상 회복이 본격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실용적인 쿡웨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대면 행사로 마련됐다.
특히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브랜드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서울 잠실의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은 전국 롯데마트 중 최대 규모로, 고객에게 많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란 의미를 가진 대규모 고객 친화형 매장인 점에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열게 됐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로 마련된 프라이팬, 냄비 등의 필수 쿡웨어들에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글라스락 네이버 스토어 인기 품목인 ‘델리스 IH 프라이팬∙궁중팬’과 볶음요리, 구이요리에 좋은 ‘렉스톤 IH 삼겹살팬∙볶음팬’,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IH 에그팬’과 ‘IH 사각계란말이팬’, ‘IH 브런치팬’ 등이 할인가에 마련됐다.
또한 프라이팬, 냄비, 웍 세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쿡웨어 ‘IH 매직소테팬’과 조리부터 보관까지 모두 가능한 밀폐냄비 ‘글라스락 냉쿡’, ‘스텐 엠보 IH 통3중 프라이팬∙궁중팬’, ‘IH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궁중팬’ 등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야외활동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접점에 맞춰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글라스락 쿡웨어 셰프토프의 브랜드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쿡웨어를 장만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벅스, 5월 10일부터 <2022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5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사은 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존에 무료 음료쿠폰 등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던 방식에서 본격적으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으로 증정한지는 2018년 이래로 5년째를 맞았다.
<2022 여름 e-프리퀀시>는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버디 고객들에게 이제는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되어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는 이러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시 찾은 일상에 대한 기대, 여행의 설렘 등이 담긴 세 가지의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레드, 그린, 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서머 캐리백’은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폴더블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 및 이용에 실용성을 높였다.
‘서머 코지 후디’는 가볍고 부드러운 타올 소재로 제작되어 기내, 호텔, 물놀이 후 체온 유지가 필요할 때 등 휴가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핑크,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에 구애없이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후디에 부착된 배지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서머 캐빈 파우치’는 여행에 필요한 여권, 이어폰, 휴대전화 등 기내 또는 여행 중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레디백 스타일의 가방으로, 그린과 핑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파우치 버클에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고, 내부 파티션 위에서 간단한 메모 등을 작성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5월 2일(월) 오후 8시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별다방 라이브 “22 서머 e-프리퀀시 런칭쇼”를 통해 e-프리퀀시 증정품을 실물로 최초 공개하며, 주우재가 스페셜 버디로 등장해 이벤트와 증정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캐리백’ 3종 혹은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날짜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증정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며, 증정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이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몽클레르, 젠틀몬스터와 첫 번째 협업 컬렉션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지난 9월 몽클레르 지니어스 쇼에서 선보인 몽클레르 + 젠틀몬스터(MONCLER + GENTLE MONSTER) 컬렉션을 론칭한다.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에서는 아이웨어뿐만 아니라 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몽클레르 + 젠틀몬스터 컬렉션을 통해 모든 것이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동시대인들이 감정을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한 젠틀몬스터만의 고찰을 그대로 담아낸다. 아이웨어부터 패딩 재킷, 저지 의류로 표현된 ‘스와이프(SWIPE)’는 언제나 감정을 절제하는 것이 미덕인 사회 속에서 고정된 틀 속에 갇혀 버린 우리의 감정에 주목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와이프’ 로고는 기존의 로고 모양을 길게 늘려 ‘스와이프’ 모션을 표현하며, 아이웨어 템플이 접히는 방식에 ‘스와이프’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컬렉션 중 오버사이즈 스퀘어 선글라스는 ‘스와이프’ 요소를 메탈 힌지로 활용하여 검정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다.
대담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아이웨어와 더불어 매력적인 모노크롬 블랙 디자인의 의류를 함께 선보인다. 섬세한 디테일과 과감한 실루엣은 테크니컬 탑, 팬츠, 티셔츠, 스웨트셔츠와 함께 후드 패딩 재킷, 패딩 조끼, 재활용 나일론 및 폴리에스테르 쉘 재킷에 세련된 무드를 더한다.
이번 몽클레르 + 젠틀몬스터 컬렉션은 5월 5일부터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글라스락 셰프토프, 가정의 달 맞아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실시 外
기사입력:2022-05-03 15:31: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74,000 | ▲216,000 |
비트코인캐시 | 530,500 | ▲1,000 |
이더리움 | 2,60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110 |
리플 | 3,183 | ▲1 |
이오스 | 971 | ▼3 |
퀀텀 | 3,107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90,000 | ▲90,000 |
이더리움 | 2,60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80 |
메탈 | 1,203 | 0 |
리스크 | 787 | ▲7 |
리플 | 3,183 | ▲3 |
에이다 | 993 | 0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3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30,000 | 0 |
이더리움 | 2,60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60 |
리플 | 3,184 | ▲2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