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5월 한 달간 주말에 전시장 방문 및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 북 등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이밖에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그 어느 때보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5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테온 뿐만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