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케이크 빙수’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케이크 빙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를 컨셉으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마치 홀케이크가 연상되는 파격적인 비주얼의 빙수로 선보인다. 전형적인 빙수의 틀을 깨고 케이크 형태로 만든 빙수로, 눈으로 먼저 즐기고 다채로운 맛으로 입도 즐거울 수 있는 이색 콘셉트의 ‘케이크 빙수’다.
신제품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는 상큼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리고 부드러운 뉴욕 치즈 케이크를 레이어드 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는 뉴욕 치즈 케이크 토핑과 잘 어우러지는 달콤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여름 빙수다.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에스프레소 소스의 달콤쌉싸름한 조화에 투썸의 인기 디저트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곁들여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매해 여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오리지널 팥빙수도 다시 돌아온다. 국내산 팥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어우러져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매장에서 빙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MD’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정가 1만 8000원인 투썸X마르디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촬영한 케이크 빙수 소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올여름, 녹기 전에’라는 메시지와 함께 배우 남주혁이 투썸의 빙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남주혁이 제안하는 #녹기전에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
◆말본골프, 얼리썸머 순풍에 앞 당겨 ‘2022 썸머컬렉션’ 신제품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얼리썸머’ 용으로 선 출시한 제품 판매량이 호조를 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컬렉션 출시시기를 앞당긴다고 밝혔다. 동시에, 신제품 화보를 공개하고, 코로나19 이후 꾸준히 증가한 여성운동 인구를 겨냥해 우먼스 카테고리를 확충하며, 여성매출 점유율 강화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여름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말본골프가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썸머니트’는 불과 출시 2주일 만에 판매율 60%를 넘어섰다. 인기 사이즈부터 빠르게 소진되기 시작해, 공식 자사몰을 시작으로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는 이미 완판 된 것. 또한 매 시즌 베스트셀러인 로고로 포인트를 준 폴로티셔츠의 초도물량도 빠른 속도로 소진 중이다.
이에 말본골프는 당초 계획보다 약 2주일 앞당겨 ‘2022 썸머컬렉션’을 출시했다. 말본골프의 ‘2022 썸머컬렉션’은 필드 위의 생동감과 도심 속 편안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티셔츠, 스커트, 자켓과 베스트 등 믹스매치 품목을 보다 세분화했다. 주력제품 ‘말본 스크립트 니트’는 겨울 대표 소재로 회자되는 니트를 시원한 촉감의 원단을 사용한 여름용으로 재해석했고, 세미오버핏 실루엣에 말본 레터로고를 전면에 강조하며 브랜드 특유의 자유분방한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스타디움 자켓은 시원한 쿨링감을 더한 가벼운 원단의 여름 아우터로 재탄생했다. 신축성 있는 허리 라인 밴딩으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말본골프의 상징 버킷 캐릭터로 경쾌함을 살렸다. 측면의 입체감 있는 주머니는 수납 기능을 더한다.
말본골프 마케팅 총괄 이영미 상무는 “MZ골퍼 중심으로 재편된 골프웨어업계에서는 계절을 반보 앞서 트렌디한 필드룩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취향이 조성 중”이라며, “이에 ‘얼리시즌’ 품목을 더 강화하며, 기존보다 계절을 더 앞서가는 마케팅이 주류를 이룰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린 에코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친환경 어메니티로 지속 가능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린 에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캉스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가치소비 열풍에 따라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그린슈머(green+consumer)’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했다. 친환경 브랜드 ‘이든(Idden)’과 협업해 플라스틱 용기를 없앤 ‘얼스 키트(EARTH KIT)’를 객실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얼스 키트’는 환경 보호는 물론, 비건 라이프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세안제, 바디워시, 샴푸, 린스, 핸드워시로 사용 가능한 올인원 비건 클렌저 ‘올인원 얼스바’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한 ‘얼스바 트래블 케이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로 만든 고체 치약 ‘얼스탭’ ▲100% 식물성 소재로 자연 분해가 가능한 바이오 대나무 칫솔 ‘얼스브러시&밤부 트래블 케이스’ ▲재사용이 가능해 여행의 실용성까지 더한 ‘면 100% 더스트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구 온도를 낮추는 ‘(H)idden 열대우림 프로젝트'를 통해 사라져가는 숲을 위한 나무 한 그루가 자동 기부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린슈머를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의미 있는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했으며 내부 전담팀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케이크 빙수’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28 17:27: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3.37 | ▲11.02 |
코스닥 | 795.29 | ▲1.29 |
코스피200 | 430.13 | ▲1.9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1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813,000 | ▲4,000 |
이더리움 | 6,053,000 | ▲7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090 | ▲220 |
리플 | 3,983 | ▲39 |
퀀텀 | 3,652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83,000 | ▲399,000 |
이더리움 | 6,057,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080 | ▲240 |
메탈 | 991 | ▲7 |
리스크 | 519 | ▲2 |
리플 | 3,984 | ▲43 |
에이다 | 1,169 | ▲16 |
스팀 | 18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40,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814,000 | ▲6,000 |
이더리움 | 6,055,000 | ▲7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40 | ▲320 |
리플 | 3,984 | ▲43 |
퀀텀 | 3,649 | 0 |
이오타 | 26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