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 서울 앵콜 공연 티켓 오픈
지난 1월 성황리에 종료했던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가 서울에서 앵콜 공연을 갖는다.
올해 초, 2년 만에 컴백한 서울 공연의 큰 성원에 힘입어 열리는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 서울 앵콜 공연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22일까지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가정의 달을 맞아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전해줄 서울 앵콜 공연은 중독성 강한 노래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카봇과 뮤지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으로 어린이부터 부모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하쿠나마타타 측은 “100주년을 맞이하는 어린이날인 만큼 공연이 이어지는 동안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이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가득 안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 서울 앵콜은 인터파크 티켓과 위메프 공연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 관람권을 판매 중이며, 바로 예매가 가능하다.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예매 시 평일 할인 45%, 주말 할인 40%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4인 가족 패키지권을 예매하면 공연에 맞춰 작동하는 카봇 밴드도 함께 제공된다.
◆서비스나우, ‘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 2022’ 개최
서울, 2022년 4월 14일 -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 기업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13일 미래 엔터프라이즈 구축을 위한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방법을 소개하는 ‘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 2022’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최초로 열린 이번 서밋에는 수백 명의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다양한 세션을 통해 서비스나우 최신 솔루션 및 디지털 혁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SK디스커버리, 서린기술정보(주) 등 서비스나우 솔루션 도입을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추진한 국내 기업 사례를 공유했다.
서비스나우 코리아 김규하 대표는 환영 기조 연설을 통해 “현재 많은 직원이 업무 자체의 의미와 목적을 중요하게 여기며, 가트너에 의하면 2024년까지 65%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이 로우코드(low-code)와 같은 간소화된 방법으로 개발[1]되는 등 비즈니스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면서, “서비스나우는 조직내 파편화된 다양한 부서와 영역을 매끄럽게 연결해 디지털화 및 자동화함으로써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과 직원 및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기업이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단일 플랫폼, 단일 데이터 모델은 조직의 디지털 혁신의 컨트롤 타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SK디스커버리 황재선 부사장은 ‘서비스나우를 통한 디지털 혁신의 습관’이라는 주제로 전통 기업의 디지털 혁신 실행과 성공을 위한 핵심 고려사항을 설명하고, 서비스나우를 도입해 조직 구성원 경험을 개선한 사례를 공유했다.
SK디스커버리는 서비스나우의 로우코드(low-code)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 다양한 마이크로서비스를 개발해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단일 플랫폼 상에서 업무 발생에서 보고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가시화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황 부사장은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의 핵심은 기술 자체가 아닌 일하는 방식과 사람, 문화를 바꿔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하는 장기적인 여정이며, 이를 위해 경영진의 명확한 비전과 적극적인 지원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또 다른 국내 고객사인 서린정보기술㈜는 서비스나우 플랫폼이 지원하는 IT인벤토리 및 이벤트 로그 자동수집 및 장애처리 구축 사례를 공유했다. 연사자로 참석한 서린정보기술㈜ 박원희 상무는 지난해 서비스나우를 통한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 진행 이후, 웹, 모바일 등 직원들이 어느 곳에서도 협업 가능한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IT 서비스 관리, IT 자산 관리, IT 컴플라이언스 분야의 자동화 비율이 크게 높아져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업무 효율화를 달성했다. 또한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단일 뷰 대시보드를 통해 전체 IT 환경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조직 내 데이터 정합성 유지에 큰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몰스킨, ‘벨벳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고품질 이탈리아산 벨벳 소재를 더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몰스킨 벨벳 컬렉션’를 출시한다.
‘몰스킨 벨벳 컬렉션’ 노트 커버는 이탈리아 북부 올리오(Ogilio)강 유역에 위치한 유서깊은 회사 ‘폰토글리오(Pontoglio 1883)’의 프리미엄 벨벳으로 제작되었다. ‘폰토글리오(Pontoglio 1883)’는 13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얻은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벨벳을 제작하는 기업이며 고품질 원단 덕분에 세계적인 명성을 얻어 의류 뿐 아니라 가구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노트 컬렉션은 우아한 무드를 담은 시클라멘 핑크, 아이리스 퍼플, 보틀그린, 블랙 총 네가지 컬러의 벨벳 소재로 선보이며, 몰스킨의 시그니처 엘라스틱 밴드를 커버 색상과 동일하게 제작해 세련됨을 더했다. 또한, 가방 속에 넣거나 책상 위에서 사용하는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가장 좋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메모,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확장형 메모 포켓을 더해 노트 활용도를 높였다.
몰스킨 관계자는 “몰스킨은 최근 선보인 벚꽃 컬렉션에 이어 독특한 소재의 벨벳을 사용한 컬렉션을 출시해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 서울 앵콜 공연 티켓 오픈 外
기사입력:2022-04-14 13:3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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