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페베네, 콜드브루 신메뉴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4월 1일 스페셜티 콜드브루 블루밍 블렌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밍 블렌드는 브라질, 에티오피아의 특별한 원두를 선별해 블렌딩한 스페셜티 콜드브루로, 레드 계열 베리류의 상큼한 산미와 진한 카라멜의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콜드브루 라일락 바닐라빈 라떼는 콜드브루를 활용한 메뉴로 라일락 꽃이 연상되는 연보랏빛과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 메뉴다. 이번 신메뉴 콜드브루 라일락 바닐라빈 라떼 포함 콜드브루 전 메뉴는 콜드브루 원액 3가지 옵션(△시그니처 △블루밍 △디카페인) 중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특히 콜드브루 시그니처 블렌드도 블루밍 블렌드와 같이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하여 새롭게 완성했으며, 리뉴얼된 콜드브루 시그니처는 고소한 견과류 향과 다크초콜릿의 묵직한 단맛이 특징이다. 이번 블루밍 블렌드와 시그니처 블렌드 콜드브루 원액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 마시던 콜드브루 음료를 직접 만들어 즐겨 볼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유저블 텀블러 할인, 프리퀀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콜드브루 맛.ZIP’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4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콜드브루 전 메뉴 포함 13,000원 이상 주문 고객은 리유저블 텀블러를 할인가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톤의 리유저블 텀블러는 트라이탄 재질의 바디와 실리콘 소재의 뚜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볍고 휴대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카페베네는 콜드브루 음료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라일락 바닐라빈 라떼) 1회 필수 구매를 포함, 총 6회 프리퀀시 적립 시 리유저블 텀블러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퀀시 적립은 4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 APP을 통해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간은 5월 15일까지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콜드브루 음료 3종 주문 시, 카페베네 멤버십 머그를 2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며 총 15개의 베네 머그 적립 시 제조음료 무료 쿠폰 1장이 제공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콜드브루 메뉴의 선택지를 늘렸다”며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더 스테이션, ‘삼성·오아 입점’ 건강케어 본격 확장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오더 스테이션을 통해 소형가전 전문브랜드 ‘오아’를 신규 입점하며 건강케어 파트를 본격 확장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입점한 오아의 소형가전 항목은 집에서 쓰기 용이한 청소기 및 마사지기 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피부관리 제품과 전동칫솔 등 140여 종이다.
특히 환절기 건강관리에 필수템으로 주목받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등을 종류별로 세분화하여 입점, 고객들의 호흡기 건강까지 집중케어 하겠다는 입장이다.
가격 또한 매력적이다. 온라인 최저가에 준하는 가격으로 무료배송 데이에 주문한다면 더욱 경제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로 멤버십 약사 전용 ‘삼성전자 서비스 몰’도 함께 오픈, 대형 가전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어 하하하얼라이언스에 소속된 약사들의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펫브랜드관(펫코팜) 그랜드 오픈으로 반려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중에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오더 스테이션은 끊임없이 고객의 질 높은 삶을 고민하며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더 스테이션은 태전그룹 오엔케이의 자사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이다.
◆생활맥주, 우양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에 ‘생활떡볶이 밀키트’ 기부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우양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에 생활떡볶이 밀키트 300팩(600인분)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우양재단은 지난해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좋은 먹거리를 전하기 위해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저소득 아동 영양 불균형 개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생활맥주도 우양재단이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고자 ‘생활떡볶이 밀키트’ 기부를 결정하고 가정폭력 피해자와 한부모 가정을 위한 쉼터에 밀키트 300팩을 기부했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뉴로 지난해 5월 밀키트로 제작됐다. 누구나 간편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에, 아이들이 집에서도 간단히 조리하여 일상에서 조금 더 나은 식사를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지난 2015년부터 동명아동복지센터와 관계를 맺고 7년째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2019년에는 ‘마크쾰시’ 를 출시하여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 활동에 기부하였으며, 더불어 2021년 광복절을 맞아 ‘독도에일’을 출시하여 모금액을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기부하기도 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는 지난 8년간 가맹점주, 고객들과의 상생을 중요시해왔다.”라며 “생활맥주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노력해 주시는 가맹점주님들, 그리고 생활맥주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수제맥주 플랫폼인 생활맥주는 국내 소규모 양조장들을 돕는 다양한 상생활동도 펼치고 있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위해 광고비와 방역 물품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상생하는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손꼽혀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카페베네, 콜드브루 신메뉴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01 14:09: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85,000 | ▲76,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1,000 |
이더리움 | 2,59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50 | ▼50 |
리플 | 3,180 | ▲8 |
이오스 | 985 | ▼2 |
퀀텀 | 3,091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40,000 | ▲22,000 |
이더리움 | 2,593,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40 | ▼30 |
메탈 | 1,211 | ▲2 |
리스크 | 780 | ▲3 |
리플 | 3,182 | ▲9 |
에이다 | 988 | ▼3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3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29,500 | ▲1,000 |
이더리움 | 2,59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880 | ▼250 |
리플 | 3,181 | ▲7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