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돌(Dole)코리아, 37가지 레드과채 담은 ‘VF37 생기발랄’ 출시
돌(Dole)코리아가 37가지의 신선한 레드채소와 과일을 블렌딩해 과채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낸 주스 ‘VF37 생기발랄’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레드비트, 펜넬, 적포도, 석류 등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37가지 프리미엄 채소와 과일을 돌(Dole)사만의 주스 블렌딩 노하우로 담아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합성향료나 색소를 일절 넣지 않고 100% 농축액만을 담아, 바로 갈아낸 듯한 신선함과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VF37 생기발랄’ 제품 1팩(120ml)에는 복숭아 약 1개 분량인 1400m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평소 바쁜 일상생활로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이번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20ml 용량의 핸디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SIG 콤비블록사의 무균포장 기술로 안전하게 제작돼 상온에서도 장시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 트렌드에 따라,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 및 어린아이들의 간식으로 제격이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옐로우 컬러 과채를 활용한 기존 ‘VF37 오늘 맑음’이 꾸준한 인기를 얻은 것에 힘입어 레드 컬러 과채를 활용한 ‘VF37 생기발랄’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싱그러운 과일뿐만 아니라,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실내 생활이 늘어난 요즘 가볍게 즐기는 리프레시 간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맛과 영양, 휴대성까지 모두 잡은 이번 ‘VF37 생기발랄’은 돌코리아 직영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와 오랜 인연 배우 정상훈, 올해도 앰버서더로 활약
칭따오(TSINGTAO)는 2022년에도 배우 정상훈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인연을 계속 이어가며, 올 한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 밝혔다.
2015년 칭따오와 첫 인연을 맺은 후, 8년 연속 함께 해온 배우 정상훈은 현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SNL 코리아 시즌2’ 등 예능, 코믹부터 드라마, 뮤지컬 분야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판과 친숙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활약상은 어떤 음식, 어떤 상황과도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컨셉과도 일맥상통한다.
실제로 정상훈은 ‘칭따오 마니아’로 일컬어질 만큼, 브랜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서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칭따오와 함께 하는 유쾌한 일상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도 칭따오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폭 넓은 소비자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은 정상훈를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브랜드의 ‘재미’ 속성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칭따오 관계자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정상훈의 유쾌한 에너지는 칭따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잘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며, “2022년에도 칭따오 고유의 위트와 즐거움을 듬뿍 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는 부드럽고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으로,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맥주란 메시지를 부각하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 중이다. 다변화되는 국내 음주 트렌드에 따라, 라거를 필두로 위트비어, 스타우트, 퓨어 드래프트(생), 논알콜릭 등 제품 라인업을 세부화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또한, 캠핑과 골프 등 MZ(밀레니얼+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캔은 500ml, 330ml, 200ml, 병은 640ml, 330ml 등으로 용량을 세분화해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다.
◆네파 키즈, 봄 맞이 신발 프로모션 실시
네파 키즈가 아이들이 봄철 야외활동 시 편하게 신기 좋은 제품으로 ‘봄 맞이 신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전국 네파 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신기 좋은 22SS 신상품 신발 7종을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제공해 최대 28%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월 상품은 현재 할인가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3일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신발은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한 기능성 트레킹화부터 일상 생활에서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까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착화가 가능한 제품들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일상 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시 캐주얼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푹신푹신한 착화감으로 아이들이 신고 뛰어놀기 적합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네파 키즈의 자체 인플루언서인 키즈 체험단 ‘프리덤 키즈’ 9기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프리덤 키즈의 개성이 담긴 신발 착용샷 게재와 더불어 각 채널별로 신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들이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 제품들을 모아 신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 3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발을 구매하고 네파 키즈와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돌(Dole)코리아, 37가지 레드과채 담은 ‘VF37 생기발랄’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31 07:58: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9.41 | ▼126.03 |
코스닥 | 772.79 | ▼32.45 |
코스피200 | 420.72 | ▼17.8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43,000 | ▲37,000 |
비트코인캐시 | 752,500 | ▼5,500 |
이더리움 | 4,921,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00 | ▲80 |
리플 | 4,154 | ▲7 |
퀀텀 | 2,885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62,000 | ▲61,000 |
이더리움 | 4,92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30 | ▲60 |
메탈 | 1,003 | 0 |
리스크 | 569 | ▼1 |
리플 | 4,153 | ▲3 |
에이다 | 1,008 | ▲3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9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754,000 | ▼5,000 |
이더리움 | 4,924,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30 | ▲30 |
리플 | 4,157 | ▲6 |
퀀텀 | 2,817 | 0 |
이오타 | 25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