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일유업과 협업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스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일유업의 플립형 요거트(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거트를 섞어 먹는 제품) ‘매일바이오 토핑요거트 초코링&프로틴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프로틴볼과 초코링 등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최애 요거트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다니", "배라와 매일바이오의 콜라보라 더 기대된다",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네” 등의 반응과 함께 인증샷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매일바이오와 협업해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만의 맛과 노하우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슬리피지 코리아', 수입 매트리스 전문 'Smart Buy' 파트너쉽 체결
영국 왕실 인증 매트리스 브랜드 '슬리피지(Sleepeezee)'가 수입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Smart Buy'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Smart Buy는 2015년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미국 TOP15 브랜드를 소개하고 몸에 편안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방법인 블라인드 테스트로 수면환경의 변화를 주도해 온 NO.1 수면 기업이다.
국내 첫선을 보이는 슬리피지는 영국을 선도하는 럭셔리 왕실 납품 인증 침대&매트리스 브랜드이다. 1924년 설립 이래 노하우로 천연 소재를 사용해 장인들의 손으로 세심하게 제작되며,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는 왕립 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슬리피지 코리아 측은 해당 브랜드가 매트리스와 침대 제작에 고급 천연재료를 적용하는 최고급 제품으로 편안함을 선사해 수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수작업으로 마감 처리되어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한다.
슬리피지의 영국 왕실 인증 매트리스인 Pure collection의 경우, 매년 판매 수익의 일부분을 영국 전통의 장인 정신 계승자 및 예술 장인 정신을 교육하는 장학재단에 후원한다. 또 2017년부터 탄소 중립을 지켜오고 폐기물을 관리하여 1,643톤의 CO₂를 절감시켰다. 이렇게 슬리피지는 전통 기법, 품질 유지는 물론 환경에 대한 책임과 후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실천을 하고 있다.
슬리피지 코리아 관계자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Smart Buy'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Smart Buy- Luxury Hotel Collection 독점 판매점을 통해 슬리피지의 영국 헤리티지 명품 매트리스를 선보여 편안한 숙면을 원하는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해졌다. 앞으로 각 매장의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슬리피지의 뛰어난 품질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디에프, 국립중앙박물관과 K-컬쳐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신세계면세점이 국립중앙박물관과 손잡고 K-컬쳐 알리기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5일 신세계디에프 컨퍼런스룸에서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국내 문화유산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김낙중 국립중앙박물관 행정운영 단장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에게 쇼핑과 더불어 한국의 문화∙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에는 한 단계 나아가 국립중앙박물관과 협력해 K-컬쳐 확산에 앞장선다.
이를 위해 5월부터 신세계면세점 본점에서 매주 K-culture day를 운영하여 박물관 콘텐츠를 상영하고 연계 이벤트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상영 예정 콘텐츠는 최근 박물관 전시 관람 경험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의 디지털실감영상관 상영 실감콘텐츠를 비롯해 우리 전통 문화의 멋과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한 박물관 소장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과 국립중앙박물관은 이전에 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통해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자 협력을 추진하게 되었다.
한편, 국립중앙박물관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박물관 밖에서도 한국의 멋을 알리고 새로운 국내외 관람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을 진행하는 신세계면세점은 다시 관광 활성화가 될 때까지 K-컬쳐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은 지금까지 뷰티·패션 등 한국 브랜드 발굴 및 홍보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아트스페이스를 조성하는 등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해 왔다” 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28 14:16: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54,000 | ▲296,000 |
비트코인캐시 | 653,500 | ▼1,000 |
이더리움 | 3,519,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60 | ▲70 |
리플 | 2,995 | ▲13 |
퀀텀 | 2,772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29,000 | ▲320,000 |
이더리움 | 3,516,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60 | ▲60 |
메탈 | 943 | ▲1 |
리스크 | 552 | ▲2 |
리플 | 2,996 | ▲14 |
에이다 | 852 | ▲2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1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653,500 | ▲3,000 |
이더리움 | 3,51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00 | ▲80 |
리플 | 2,994 | ▲13 |
퀀텀 | 2,753 | 0 |
이오타 | 2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