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굽네, 펫팸족 일석이조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23 16:38: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 펫팸족 일석이조 이벤트 진행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제품을 동시에 증정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국내 펫팸족(Pet+Family)의 수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굽네는 회원 중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펨족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콜라보 이벤트를 함께하는 듀먼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참여방법은 굽네 홈페이지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한 뒤 결제창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를 누르면 된다. 참가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1~2일 뒤 SMS를 통해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듀먼몰 회원 아이디 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2만원 상당의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0팩은 맛과 식감을 살린 자연화식 제품으로 평소 변 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의 소화를 돕는다.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이 특징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지난 1차 듀먼 자연화식 증정 이벤트가 반응이 좋아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굽네 펫팸족 고객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네이버 단독 선런칭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메가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의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을 오는 23일 네이버에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피부과 10년 차 노하우로 유명한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선런칭을 기념해 특별히 구성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클렌징 밤과 젤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된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쉴팁르’는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의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으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의 핵심 성분을 비롯해 마이크로바이옴, 멀티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클렌징 밤 리밸런싱’은 바닐라코의 16년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하였으며 클렌징 만으로 2주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또한 순하지만 강한 세정력의 식물 유래 APG 클렌징 성분은 쉽게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그리고 블랙헤드, 초미세먼지까지 깨끗이 씻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젤 클렌저 리밸런싱’은 앰플처럼 촉촉한 젤 텍스처의 제품 만족도 100% 포뮬러로,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으로 전환되어 피부에 닿는 클렌징 자극을 줄여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여기에 식물 유래 APG 성분과 아미노산 클렌징 성분을 배합한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15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클린 잇 제로’에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프리미엄한 효과를 더해 차별화된 클렌징을 선사하는 신개념 클렌징 라인”이라며 “건조한 겨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해서는 최적화된 클렌징 제품으로 젤 타입과 밤 타입 2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2종은 오는 4월 1일부터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특집 방송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20년 11월 시작한 휴테크 쇼핑라이브 방송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는 29일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

휴테크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실제 휴테크 직원들이 출연, 매 회차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며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그 결과, 3월 22일 기준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인 구독자 1.5만명을 기록했다.

이에 29일 오후 4시부터 8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스테디셀러 컴포어 안마의자를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방송 중 컴포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3% 할인 혜택과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휴테크 눈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포토 상품평 이벤트 등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100회 특집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휴테크 전속 모델인 배우 정우성의 친필 사인이 담긴 휴테크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휴테크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안마의자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 후 4월 3일까지 휴테크 김포 직영점에 방문해 카이 GTS9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휴테크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안마의자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20.55 ▲26.04
코스닥 915.27 ▲13.94
코스피200 568.40 ▲2.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506,000 ▲207,000
비트코인캐시 911,000 ▲5,500
이더리움 4,451,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8,360 ▼20
리플 2,828 ▼5
퀀텀 1,94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558,000 ▲229,000
이더리움 4,45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8,400 ▲20
메탈 520 ▲1
리스크 280 ▼2
리플 2,828 ▼6
에이다 559 0
스팀 9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49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909,000 ▲2,500
이더리움 4,451,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18,370 ▼20
리플 2,830 ▼3
퀀텀 1,958 0
이오타 133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