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헬스케어,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저탄수 고단백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은 ‘볶음짜장’, ‘해물짬뽕’, ‘마라샹궈’ 총 3종이다. 정제 밀가루 대신 100%의 두부면을 사용한 글루텐 프리(Gluten Free, 글루텐 무첨가 식품) 제품으로 누구나 속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면 요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려 다이어트 기간 중 씹는 맛을 더했다.
또한 한 끼에 251kcal(해물짬뽕 기준)의 착한 칼로리와 제로에 가까운 트랜스지방으로, 부담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면 요리와 비교했을 때 최대 46% 낮은 탄수화물(마라샹궈 기준)과 최대 283% 높은 단백질(볶음짜장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으로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저탄고단 식단은 일반식보다 탄수화물과 지방을 더 빨리 연소시킨다는 점에서 최근 건강관리에 열심인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에서도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이어트 금기식이라고 할 수 있는 중화요리를 테마로 맛있는 저탄고단 식단을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이번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를 기념해 LF스퀘어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까지 3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6팩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밥보다 면을 더 좋아하는 다이어터 면돌이∙면순이를 공략하기 위해 두부면을 활용한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고객들이 먹어보고 싶은 다양한 식단 관리 메뉴를 개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작, 차세대 글로벌 디자이너 김리을과 컬래버레이션 협약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한복을 21세기 현대적 슈트로 재해석하며 패션계에 큰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디자이너 김리을(김종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김리을 디자이너는 20대의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한복 원단과 색상 배합, 자수 디테일 등 한복의 전통 요소들을 슈트에 접목시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잇따라 발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패션 피플에게도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주자다. BTS와 김연경 선수에 이어 최근 20대 대통령 선거 MBC 개표 방송에서 선보인 대선 주자들의 정장까지 모두 화제를 모았다.
까스텔바작과 김리을 디자이너는 SS 시즌 한정판으로 제작한 남녀 골프웨어를 올 상반기 중 론칭 할 예정이다. 한복 소재와 다양한 소품, 그리고 과감한 컬러 매치 등 김리을 디자이너만의 개성이 까스텔바작의 아트워크가 결합되어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성을 표현하겠다는 포부다.
까스텔바작 최준호 대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쟝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예술성이 MZ세대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리을 디자이너의 감성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김리을 디자이너의 작품이 글로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어필될 수 있는 컬렉션의 탄생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리을 디자이너는 “한참 성장하고 있는 골프웨어에서도 한복의 아름다움과 색채를 표현할 수 있게 되어 즐겁다”며 “이번 컬렉션을 새로운 명품으로 탄생시켜 한국 정서가 담긴 패션을 골프에서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시회도 개최한다. 전시회는 김리을 디자이너의 작품을 디지털 등 다양한 형태로 감상할 수 있게 진행될 계획이다.
◆애기야가자, 1분기 만에 작년 매출 넘어섰다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1분기 만에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8배 증가한 것이다. 이와 함께 월 거래건수도 1분기 만에 작년건수 돌파가 예상되는 등 각종 지표에서 호실적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는 1만6000여건의 위치 및 카테고리 기반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댓글리뷰 기능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함께 정보 신뢰성을 높인 것이 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양질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코로나19에도 안전하면서도 자녀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젊은 부부들의 수요가 겹치며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키즈 시장에서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는 것이 애기야가자의 설명이다.
애기야가자 오세정대표는 “1분기에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며 “60만명이 넘는 고객분들이 애기야가자를 믿어주신 만큼 고객이 원하는 간편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 할 것”이라고 밝히며 다시 한 번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조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브랜드엑스헬스케어,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22 08:32: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42,000 | ▼272,000 |
비트코인캐시 | 648,500 | 0 |
이더리움 | 3,47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80 |
리플 | 2,964 | ▼4 |
퀀텀 | 2,703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41,000 | ▼230,000 |
이더리움 | 3,471,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20 | ▼60 |
메탈 | 928 | ▼7 |
리스크 | 543 | ▼5 |
리플 | 2,963 | ▼7 |
에이다 | 839 | ▼3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4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45,500 | ▼2,000 |
이더리움 | 3,472,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30 | ▼30 |
리플 | 2,963 | ▼6 |
퀀텀 | 2,700 | ▼45 |
이오타 | 223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