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봄맞이 ‘스프링 굿즈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16 14:23: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 봄맞이 ‘스프링 굿즈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봄맞이 스프링 굿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봄을 맞아 다음 달 7일(목)까지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 중 3천명을 추첨해 체리 블라썸 변색 우산을 제공하는 스프링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굿즈는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발급일로부터 30일 내 사용 가능 한 모든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봄 신제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포함해 피자 2회 이상 주문 완료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2와 갤럭시 워치 4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굿즈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맛있는 피자 드시고 도미노피자에서 준비한 체리 블라썸 변색 우산부터 갤럭시 S22까지 모두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니스온, 영업익 90억 사상 최대실적, 올해 기대감 더 높아.

- 매출 335 억원, 전년비 82% ↑ / 영업익 90 억, 전년비 64% ↑

- 자회사 시너지 본격 궤도에 올라, 안정적인 성장세 틀을 깬 퀀텀점프의 해로 거듭나

기업용 SaaS 플랫폼을 선도하고 있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하 비즈니스온)이 2021년 실적을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184 억 대비 82% 증가한 335 억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90 억으로 이는 전년 동기 대비 64%, 당기순이익의 경우 63 억으로 106% 증가하며, 이익의 폭도 매우 큰 폭으로 성장했다.

비즈니스온은 역대 최대의 매출 성장과 더불어 영업이익도 사상 최대를 기록하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고성장의 배경에는, 재무통합서비스를 비롯해 전자계약, 데이터, 플랫폼 사업까지 모든 사업부의 탄탄한 성장이 토대가 되었다. 비즈니스온이 인수한 모든 회사들은 각자의 실적 성장에 더해, 비즈니스온의 방대한 고객기반을 활용한 영업 시너지와 솔루션 융합을 통한 기술 시너지를 통해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미래 신규 성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M&A타겟 검토와 같은 일회성 비용이나 신규 인력 확충을 위한 대폭적인 투자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매출 창출이 가능한 SaaS형 서비스에 보다 집중하여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도 모두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B2B SaaS솔루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 연초부터 비즈니스온 및 인수 기업들의 SaaS 서비스 매출이 증가 추세에 있어서, 해당 분야에서의 실적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자계약 전문기업인 글로싸인과 최근 인수한 통합인력관리 솔루션 1위인 시프티의 경우, 비교적 사업 초기 단계에 있음에도 월 이용 실적이 매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올해 실적 전망은 더욱 밝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포부를 밝혔다.

◆높아진 기온·강해진 자외선…봄철 피부 고민 해결해줄 촉촉한 선 케어 제품 주목

추운 겨울을 지나, 포근한 봄기운이 성큼 다가왔다.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높아진 기온과 강해진 자외선으로 자외선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자외선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특히,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수분감이 충만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촉촉한 선제품을 소개한다.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모이스처 선로션 SPF50+ PA++++’은 로션에 자외선 차단을 더한 듯,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텍스처로 수분 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하는 데일리 선로션이다.

10중 히알루론산으로 촘촘한 수분 충전과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강한 생존력을 가진 엑토인 성분이 피부에 공급된 수분을 보호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도 장점.

피부에 가볍고 투명하게 흡수된 후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이나 번들거림, 끈적임이 없어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가볍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대표 수분·진정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선케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했다.

닥터지의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담은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 5-시카 콤플렉스에 병풀잎추출물 등 5종 진정 케어 성분을 더한 10-시카 콤플렉스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판테놀이 담긴 수분 에센셜 성분 함유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수분감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제형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은 선쿠션과 선에센스, 선스틱의 장점을 모두 모은 새로운 선케어,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를 선보였다.

메이크프렘의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 SPF 50+ PA++++’는 워터리한 에센스 제형을 담은 액상형 선스틱으로 내장된 실리콘 재질의 어플리케이터 ‘쿨링 퍼프’가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선 에센스를 골고루 도포해준다. 백탁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어 페이스와 바디에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가 70%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주며, 메이크프렘이 단독 개발한 발효 병풀 추출물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성분까지 함유했다. 인체 적용 테스트 15종을 완료해 자외선/적외선 차단, 진정 등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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