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트리,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현대홈쇼핑서 5만 세트 완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지난 12일 현대홈쇼핑에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방송을 진행해 준비한 수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뉴트리는 준비한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5만 세트를 1시간 만에 모두 판매하며, 또 다시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에버콜라겐의 프리미엄 라인인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지난해 2월 TV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기존 구매 고객의 요청이 많아 섭취 기간을 늘린 제품을 구성해 앵콜 방송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하루 한 병으로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3,000mg 함유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세포와 동일한 트리펩타이드(Gly-Pro-Hyp) 구조를 갖춰 피부에 다이렉트하게 전달된다.
뉴트리는 40~50대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섭취 2주 후 피부 표피 수분량 개선, 4주 후 진피 치밀도 개선 등 빠른 효과와 함께, 섭취 중단 2주 후에도 피부 건강 개선 등 총 11중 피부 개선이 확인됐다.
여기에 ‘트리플 레드 포뮬러’라고 불리는 인삼 열매, 산수유, 오미자 3가지 레드 열매를 부원료로 배합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에버콜라겐이 그동안 쌓아온 신뢰와 제품력으로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이 왕톡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하루 한 병,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디가구, 봄맞이 거실 인테리어 신제품 3종 출시
레이디가구가 봄을 맞아 집을 새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거실 인테리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을 반기며 레이디가구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거실 인테리어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소파, 거실장, 테이블이다.
봄을 겨냥한 제품인 ‘커렌트 소파’는 간결하고 산뜻한 느낌을 살려 봄의 무드를 듬뿍 담아냈다. 슬림한 팔걸이와 스틸 다리, 반듯한 실루엣으로 무겁지 않은 분위기를 살려냈다.
또한 고급 천연면피를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가벼워 보이지는 않는 질감을 만들어냈으며 이는 내피를 사용하는 저가형 가죽과 달리 견고한 내구성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품었다.
좋은 가죽을 고르는 것부터 마감까지 100% 국내 수공예라는 점도 매력적인 포인트이다. 커런트 소파는 화이트크림, 버터옐로우, 라떼브라운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어느 공간에도 무난히 어울릴 수 있는 활용성을 자랑한다.
3인과 4인 옵션이 있고 스툴을 추가할 수 있다.
‘바울 거실장’은 최근 인테리어 업계의 유행을 반영했다. 업계의 트렌드를 담은 디자인에 따뜻한 감성의 크림화이트, 우아하고 은은한 머드베이지, 이렇게 두 가지 ‘요즘 컬러’를 덧입혔다.
여기에 잔잔한 물결 모양으로 입체감이 생동감 있고 편안한 무드 살렸다. 바울은 일반형과 스틸형으로 구분된다. 일반형은 높이가 낮아 미니멀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스틸형은 플로팅된 다릿발이 공간감을 형성해 집안 분위기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일반적인 템바보드 거실장보다 더 조밀하고 정교한 물결 디자인을 이루고 있고 이음매 없이 부드러운 굴곡 디자인을 살려낸 공법을 써 고급스러움을 극화했다.
신제품 ‘폰드 시리즈’는 리프트업 테이블과 폴딩 테이블로 나뉜다. 리프트업 테이블은 상판을 사선으로 들어올려 사용할 수 있고 하부에 수납공간이 있는 구조다.
크림화이트와 머드베이지로 출시돼, 바울 거실장과도 이질감 없이 세트로 구성하기 좋다. 시중에 출시되었던 리프트업 타입의 거실장이 대부분 각 진 형태였던데 반해 폰드 시리즈의 리프트업 테이블은 곡선 디자인을 살려 봄이 다가오는 우아한 느낌을 담았다.
리프트에 사용되는 하드웨어도 국내산 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폰드 시리즈의 폴딩 테이블은 다리를 접을 수 있는 형태로 상판과 다릿발이 동글동글한 디자인 포인트가 있다.
리프트업 테이블과 동일한 컬러에 옐로우버터 컬러가 추가됐다. 이 컬러 모두 따뜻한 컬러로 봄이라는 계절을 나타냈으며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아이가 있는 집은 물론 신혼이나 자취생에게도 두루 잘 어울린다.
봄맞이 거실의 무드를 바꿔줄 레이디가구의 신제품 3종은 레이디가구 공식 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종합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닥어패럴, 필름현상소 필름로그와 매장 협업 확대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필름현상소 및 카메라 숍 ‘필름로그’와 협업하며, 일부 특화매장에서 운영한 필름현상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코닥어패럴 X 필름로그 협업은 코닥어패럴 매장 내에 필름 현상서비스를 의뢰하는 필름로그 무인 접수함 운영 형태로 이루어진다. 아날로그 감성에 빠진 2030 세대 사이에서 필름카메라 이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음을 고려해, MZ(밀레니얼+Z)세대 공략 강화를 위해 기획한 매장운영 전략이다. 그 동안 백화점 3곳 (현대 천호, 롯데 동탄, 롯데 평촌)에 한정해 선보였다.
협업 시작 이후 이용자 수가 2~3배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이용 건수가 매 월 200건에 달하며, 매장 유입율 및 방문 고객 선호도에 있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코닥어패럴은 긍정적 성과를 바탕으로 ‘코닥어패럴X필름로그’ 협업매장을 전국 총 20개(백화점 3곳 및 대구동성로, 광주충장로, 청주성안길 등 17개 대리점)으로 확대하기로 한 것.
이번 협업은 130여년 필름 역사를 지닌 코닥(KODAK)의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로서 브랜드 친밀도를 제공한다는 것 외에도, 희귀해진 로드샵 필름 현상소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사용자 편의를 도모한다는 시너지를 제공한다. 한편, 포스트 코로나를 앞두고 핵심 타깃층인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집객 효과를 높이는 등 오프라인 매장 강화 전략이란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모든 과정은 셀프로 진행된다. 코닥어패럴 매장에 방문해 무인 필름 접수함에 접수양식 작성, 비치된 PVC백에 접수양식과 필름을 동봉 후 코닥어패럴 매장 직원에게 전달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결제 후, 디지털 이미지는 필름로그 웹사이트에 등록된 개인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인화된 사진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코닥어패럴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코닥의 헤리티지를 이어 나가며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모색 중”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대를 확장하는 신선한 협업을 계속 시도해 젊은층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뉴트리,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현대홈쇼핑서 5만 세트 완판 外
기사입력:2022-03-15 14:45: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220,000 | ▼4,000 |
비트코인캐시 | 675,000 | ▼6,000 |
이더리움 | 3,51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90 | ▼90 |
리플 | 2,992 | ▼1 |
퀀텀 | 2,749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27,000 | ▼91,000 |
이더리움 | 3,52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50 | ▼120 |
메탈 | 947 | ▲5 |
리스크 | 556 | ▲13 |
리플 | 2,992 | ▼3 |
에이다 | 830 | ▼2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0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74,500 | ▼7,500 |
이더리움 | 3,521,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220 | ▼80 |
리플 | 2,993 | 0 |
퀀텀 | 2,759 | 0 |
이오타 | 2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