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슬립, 젊은 감성의 22 S/S 베이커리 알러지케어 침구 신상품 출시

기사입력:2022-03-11 09:23: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온라인 전용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 ‘퓨어슬립’이 22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공식 자사몰인 웰크론몰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
퓨어슬립은 웰크론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2030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온라인 유통 전용 침구 브랜드다. 젊고 신선한 감각의 디자인과 함께 웰크론몰 웹과 모바일 앱을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주목 받고 있다.

3월 웰크론몰을 통해 첫 출시된 퓨어슬립 22 S/S 대표 신상품은 푸근한 베이커리를 컨셉으로 한 △크로플 △프라페 △밀크티 등 3종이다.

감성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크로플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취향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캐주얼한 깅엄체크 패턴에 그린톤을 가미한 베이지컬러를 매치했다. 또한, 깔끔한 직선 형태의 누빔처리로 솜을 탄탄하게 고정했기 때문에 침구의 부피감이 좋아 이불솜을 추가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퓨어슬립 ‘밀크티’는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우유를 연상케 하는 포근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실버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한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의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프라페’는 아늑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침구다. 차분한 코랄 컬러와 애프리콧을 톤온톤으로 매치해 로맨틱한 느낌으로 침실을 가미하기에 알맞다.
퓨어슬립의 기능성 침구에는 웰크론의 고기능성 웰로쉬 원단이 적용돼 통기성과 흡습성은 살리고, 집먼지진드기와 먼지는 방지해 더욱 건강한 수면환경을 만들 수 있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퓨어슬립은 자사 오프라인 유통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이커머스 시장의 주요 고객인 2030 소비층을 겨냥한 젊은 감각의 침구 브랜드”라며 “단순 소비행위를 넘어 ‘소통’을 지향하는 젊은 세대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고려해 웰크론몰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각종 부가 콘텐츠로 풍부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38,000 ▼133,000
비트코인캐시 677,000 ▼7,000
비트코인골드 49,230 ▼280
이더리움 4,26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270 ▼120
리플 710 ▼1
이오스 1,092 ▼1
퀀텀 4,990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47,000 ▼150,000
이더리움 4,27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260 ▼120
메탈 2,571 ▼1
리스크 2,560 ▼14
리플 711 ▼1
에이다 650 ▲0
스팀 3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64,000 ▼134,000
비트코인캐시 677,000 ▼7,000
비트코인골드 49,200 0
이더리움 4,270,000 0
이더리움클래식 38,310 ▼60
리플 710 ▼1
퀀텀 4,995 0
이오타 29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