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10 12:05: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출시

문제적 피부를 위한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일시적인 붉은기(피부색)를 10배 더 빠르게 개선하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9년간 피부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설계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블 급속 진정 세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추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적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반복되는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특허받은 전성분 딜리버리 기술 래피드좀 테크놀로지™ (Rapid-some Technology™)를 적용해 유효 성분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어 민감한 피부의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걱정 성분은 최대한 줄였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 피부 자극지수 0.00으로 저자극 인증은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볍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세럼 포뮬러로 부담 없이 사계절 내내 데일리 케어 가능하다.

파티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세상에나쁜피부는없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문제적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해 피부 전문가 파티온의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여러 분야의 피부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솔루션 및 전문적인 피부 컨설팅을 제시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파티온의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파티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네이버 스토어 팜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휴마시스, 의왕공장 KGMP 인증 획득… 국내 진단키트 수요 대응

현장형 신속검사 전문기업 휴마시스㈜(205470, 대표이사 차정학)가 경기도 의왕 소재지의 신규 제조소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KGMP) 승인을 획득했다.

휴마시스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해외 수주량 증가에 따라 지난해 11월부터 경기도 의왕시에 생산 공장을 확보했고 수출용 물량으로 하루 약 10만개를 생산해왔다. 이후 국내 확진자 증가 및 자가검사키트의 선별진료소 사용에 따라 국내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이에 대응하기 위해 KGMP 인증을 신청했고, 체외진단의료기기 면역검사기기 품목군에 대한 승인을 얻었다.

현재 휴마시스 의왕공장은 자동화 설비의 추가를 통해 하루 최대 30만 테스트 물량 생산이 가능하며 기존 안양 및 군포 공장의 생산력을 더하면 월 최대 5,000만 테스트 물량을 생산할 수 있다. 이번 KGMP 인증을 기반으로 국내 진단키트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휴마시스는 오미크론 변이 확인용 분자진단시약인 ‘Humasis COVID-19 Variant RT-qPCR Kit’에 대해 지난 8일자로 수출용 허가를 획득했다. 이 제품은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 중 오미크론 변이와 오미크론의 하위 변이인 스텔스 오미크론의 검출도 가능하다.

휴마시스㈜ 관계자는 “분자진단 시장에 신속한 진입을 위해 제품군 확대에 연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특히, 인플루엔자 및 뎅기열과 같은 감염성 질환과 유전성 질환에 대한 제품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승인을 받은 제품은 빠른 시일내로 CE인증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와 신제품 “볼뉴머”로 국내 공략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정성재)가 오는 2022년 3월 10일 목요일부터 13일 일요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38회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키메스 2022)에 참가한다.

매년 의료기기 업계에서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며 유저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끈 클래시스는 올해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인 컬러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우주를 연상시키는 웅장하며 몽환적인 전시공간 디자인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에서 클래시스는 대표 품목인 슈링크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런칭한 슈링크 유니버스와 올해 출시 예정을 앞둔 볼뉴머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1년 10월에 식약처 허가를 받은 슈링크 유니버스는 MP와 Normal(Dot) 2가지 모드의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버튼 동작 하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슈링크 유니버스에만 있는 Ultra Booster 펜타입 핸드피스로 기존 제품 대비 보다 섬세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출시와 동시에 대형 네트워크 병원을 비롯하여 전국 각지의 병의원 관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예상치 대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전시공간에서는 우주쇼를 보는 듯한 터널형 전시공간에서 슈링크 유니버스와 다양한 카트리지를 단독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시각적 재미 요소를 배치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인 볼뉴머는 의료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및 금융 시장에서도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제품이다. 고주파(RF) 기술을 기반으로 한 비침습 리프팅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클래시스만의 단독 기술이 집합된 최첨단 기기이다.

특히, 통증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는 냉각 시스템에 수냉방식을 적용, 고주파 출력을 안전하게 안정화시킬 수 있는 팁 설계 기술로 효율을 끌어올렸다.

이번 키메스 2022 클래시스 전시장에서는 기존 제품인 슈링크, 레이저 토너브와 더불어 바디 컨투어링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알파, 변경된 카트리지가 적용된 사이저, 국내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울핏 장비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시스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기 위해 개발, 영업 및 마케팅 인력을 지속적으로 충원 중에 있다. 클래시스는 충원된 인원의 업무공간 확보를 위해 역삼역 부근 신규 사옥 건물 투자를 진행했고 1,250억 원 집행을 완료한 상태다.

또한 해외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전문 역량을 보유한 베인캐피탈의 인수가 결정되어 향후 글로벌 시장에 대한 투자가 기대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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