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현대약품, 식사대용 선식 ‘365MEAL’ 업그레이드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8 15:54: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 식사대용 선식 ‘365MEAL’ 업그레이드 출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식사대용 선식 ‘365MEAL’을 더욱 건강한 영양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365MEAL은 지난해 8월, 현대약품이 간편대용식 시장에 진출하며 새롭게 내놓은 제품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현대약품은 맛과 영양을 높이기 위해 3종의 영양 성분은 강화하고 칼로리와 당 함량은 낮춰 식사대용식으로써의 경쟁력을 더욱 확보하였다.

3종 모두 칼로리는 210Kcal에서 195Kcal로, 당 함유량은 기존 제품보다 최대 40% 줄였으며,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은 기존 보다 최대 2배 이상 늘려 영양 성분 측면에서 주요 경쟁 제품 대비 차별화를 꾀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365MEAL은 맛과 영양으로 출시 초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업그레이드된 365MEAL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네덜란드 감성 유모차 브랜드 ‘이지워커’ 국내 런칭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이지워커를 국내에 정식 런칭한다.

이지워커는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에서 2회 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로 선정되었을 만큼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이다. 이번에 국내에 런칭되는 제품은 디럭스 유모차 ‘하비3’,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 턴 360’, 오토폴딩 유모차 ‘미니버기 스냅’까지 유모차 3종, 10가지 컬러와 유모차 악세서리 6종 총 16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특히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패션카 ‘미니’와 협업한 미니버기 시리즈를 통해 기능성에 트렌디한 감성까지 완벽하게 충족시켜 준다.

‘미니버기 턴 360’은 작지만 강한 자동차 미니처럼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트렌디하고 컴팩트한 절충형 유모차이다. 휴대용 유모차에 준하는 7.9kg의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오토폴딩 시스템으로 아이와 외출을 보다 쉽게 만들어 주며 특히 ‘미니버기 턴 360’만의 이지터닝 시스템은 시트를 따로 분리하지 않고 간편한 조작만으로 앞 보기, 마주 보기, 옆 보기를 가능하게 해 뛰어난 편의성이 강점이다. 또한 바퀴의 4-wheel 서스펜션과 5점식 안전벨트는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고 UPF50+ 자외선 차단기능과 환기창이 있는 캐노피는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면서 최적의 공기순환을 가능하도록 해 쾌적한 주행을 돕는다.

디럭스급 유모차의 안정성과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휴대용 급 절충형 유모차로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유모차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지워커 하비3’, ‘하비3 프리미엄’은 이지워커의 대표적인 디럭스 유모차 제품으로 보호자와 아이가 더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하이 어댑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 어댑터를 사용하면 시트 높이가 75cm로 기존보다 10cm 높아져 키가 큰 보호자도 편안하게 아이를 케어할 수 있다. 또한 27.94cm 너비의 와이드한 바퀴와 독립 서스펜션으로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 캐노피는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외출 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킬 수 있으며 방수원단을 적용한 시트는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디럭스 유모차이지만 시트 분리 없이 간편하게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미니버기 스냅’은 7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휴대용 유모차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원스텝으로 오토폴딩이 가능하다. 견고한 셀프 스탠딩 기능이 있어 오토폴딩 시 흔들리거나 넘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셀프 스탠딩이 되기 때문에 집안은 물론 외부에서도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다.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휴대용 유모차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프리미엄 유모차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고심 끝에 뛰어난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이지워커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완벽한 유모차를 고르시기 바란다”고 런칭 소감을 전했다.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9회 연속 완판 기록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6일 진행된 스테디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올해 첫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으로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홈쇼핑 9회 연속 완판으로 누적 매출 99억을 기록했다.

지난 6일 저녁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9차 방송에서는 정품과 미니사이즈 샘플은 물론 팩처럼 보관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패드케이스와 언제 어디서든 쉽게 뿌릴수 있는 미스트 스프레이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을 최대 49.9%의 높은 할인율로 선보여 방송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전체 완판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동안 티르티르 측에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방송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으며 방송 안내 컨텐츠에는 고객들이 수많은 댓글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로즈마리 추출물만을 담아 항산화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에센스로 청정 지역 제주의 로즈마리만을 저온에서 3번 반복 추출하는 정성스런 과정을 통해 만든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9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한 순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깊은 보습감과 편안함을 선사함과 동시에 피부의 활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티르티르의 대표 베스트셀러이자 고객분들이 꾸준히 재구매를 해주시는 제품으로 작년 방송 이후 4개월만의 방송에서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으로 티르티르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만족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최근 전속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043,000 ▲46,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3,500
이더리움 2,59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950 ▲30
리플 3,162 ▼6
이오스 975 ▲3
퀀텀 3,10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063,000 ▼68,000
이더리움 2,59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940 ▲40
메탈 1,212 ▲3
리스크 785 ▼3
리플 3,162 ▼6
에이다 991 ▲5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17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4,000
이더리움 2,59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910 ▼20
리플 3,163 ▼6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