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더본코리아 빽다방, 대학생 서포터즈 ‘빽스타 2기’ 모집 外

기사입력:2022-03-07 15:22: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본코리아 빽다방, 대학생 서포터즈 ‘빽스타 2기’ 모집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브랜드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빽스타(PAIK’S STA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빽스타’는 평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Z세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빽다방의 고품질의 원두와 커피를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마케팅 경험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제 메뉴 기획 및 마케팅 실무 과정에 참여하는 등 양질의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빽스타’ 2기는 3월 25일부터 6월 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총 20명을 선발해 4인 1조, 5개 팀으로 운영된다. 빽다방 브랜드 체험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중심으로 커피와 디저트 시장 트렌드 파악, 신메뉴 및 해당 메뉴 마케팅 플랜 기획 등의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빽다방은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커피 관련 교육 및 실습을 제공하고, 활동비를 비롯해 서포터즈 활동키트와 빽다방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시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활동자에겐 소정의 상금 시상과 더불어 더본코리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번 빽스타 2기는 3월 16일까지 빽다방 및 더본코리아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커피와 디저트에 관심이 높고 SNS를 운영하는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빽다방 만의 양질의 경험을 제공하여 빽다방과의 친밀도를 높이고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라며,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하고 향후 국내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싶은 대학생들이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친구같이 편안한 카페를 모토로 하는 빽다방은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소다(SODA) 22 S/S 신제품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 출시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2022 S/S(봄/여름) 신제품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 (AMM204)'를 출시했다.

남성 스니커즈 AMM204는 ‘N개의 나, 그리고 우리’를 콘셉트로 한 브랜드 소다의 22 S/S 시즌 SODA LOVERS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그런 만큼 다양한 ‘나’가 존재한다는 콘셉트에 충실했다.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다양한 나의 모습 중 미니멀하고 편안한 일상을 추구하지만 ‘댄디한 나’ 자신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다양한 자신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캠페인인 만큼 이번 제품 역시 데일리하고도 자연스러운 무드로 어떤 옷차림에도 무리 없는 코디가 가능하다. 이를 위해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진그린, 화이트, 아이보리, 3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여러 개인의 개성을 담아내기 위해 미니멀한 실루엣에 사이드 부분 언더라인에 자수로 포인트 라인을 살렸으며 각 컬러별 자수 포인트 컬러가 각각 다르게 설정되어 각기 다른 개인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3가지 제품마다 텅 위브 라벨 파트 컬러와 언더 라이닝이 다른 톤으로 조화되어 산뜻한 봄의 느낌을 살렸다.

또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하루를 담아내기 위해 전체 내피에 쿠션을 적용, 피로한 발을 편하게 감싸주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기도 하다.

각자의 삶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소다를 애용하는 모습이 담긴 SODA LOVERS 캠페인의 신제품,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AMM204)는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다 인스타그램에서 더 다양한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게스(GUESS), 22 SS 감성적인 액티브웨어 컬렉션 선보여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2022년 S/S 시즌 GUESS ACTIVEWEAR (이하 ‘액티브웨어’)를 선보인다.

게스 액티브웨어 컬렉션은 지난 시즌 수지 착용으로 이슈가 되었던 게스 에슬레져 컬렉션에서 보다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더하여, 최근 전 연령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접목할 수 있도록 편안한 착용감과 감성적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의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룩북 이미지 속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웨이의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의 조합은 MZ세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렌디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으로 특히 눈길을 끈다.

게스 액티브웨어 컬렉션은 게스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등 전국 게스의 주요 매장 20곳에서 판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01,000 ▼278,000
비트코인캐시 672,500 ▲9,000
이더리움 3,48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900 ▲20
리플 2,986 ▼4
퀀텀 2,709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27,000 ▼276,000
이더리움 3,487,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920 ▲40
메탈 909 ▼4
리스크 539 ▼2
리플 2,986 ▼5
에이다 826 ▼4
스팀 17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60,000 ▼280,000
비트코인캐시 673,500 ▲9,500
이더리움 3,484,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50 ▲60
리플 2,985 ▼3
퀀텀 2,719 0
이오타 227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