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깨끗한나라, 고객 보답 위해 깨밀리 이모티콘 및 기획 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7 14:51: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 고객 보답 위해 깨밀리 이모티콘 및 기획 제품 출시

깨끗한나라가 7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오랜 기간 깨끗한나라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모티콘 및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깨끗한나라는 자사의 브랜드 대표 캐릭터 ‘깨밀리’의 깨알 같은 일상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한다. 깨밀리는 5인 가족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깨끗한나라 공식 인스타툰 캐릭터다. 가족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공감 스토리 안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인스타툰으로 MZ 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이모티콘은 깨밀리 캐릭터를 활용한 16가지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7일(월) 14시부터 카카오톡에서 2주간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카카오톡에서 깨끗한나라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할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창립 56주년 기획 화장지’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기획 제품은 순수한 천연펄프 100%로 만들어진 무형광 화장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3겹 데코 엠보싱으로 더욱더 부드럽고 탄탄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창립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56주년 기념 ‘창립 기획 화장지’ 및 ‘깨밀리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과 더 소통하고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56주년을 맞은 깨끗한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 ESG 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2021년 12월에는 소비자 만족 실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2021년 대한민국환경대상 산업-오염물질저감 부문에서 수상, 출판업계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을 수상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돌봄공백 해소’를 위해 기저귀 100만 개를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개관 25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지난 4일 호텔 개관 25주년을 기념하여 코로나 장기화로 혈액 수급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 지역 사회의 비상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따른 헌혈의 집 방문자가 급감으로 헌혈 부족 현상이 장기화되어 위기에 처한 응급의료 환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부산롯데호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시간대별로 참여 인원을 분산하고 마스크 착용과 소독, 발열 체크 등의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으며, 거리 두기 유지에도 만전을 기하여 안전한 환경 속에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고 동시에 헌혈증을 기부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부산롯데호텔 서정곤 대표이사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개관 2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ESG 문화를 사내에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계 3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가방, 2022 봄 캠페인 화보 공개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 가방라인이 2022 봄 캠페인 ‘컬러 오브 원더랜드(Color of Wonderland)’를 공개하고 마누백, 쿠시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림 라시드 가방 라인은 '얽매이지 말고 바꿔라'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사진, 예술작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시각적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예술성과 독창성을 담은 가방, 액세서리 라인을 제안한다. 유기적인 곡선과 아름다운 천연 가죽으로 디자인된 카림 라시드 가방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섯 번째 컬렉션인 카림 라시드의 22 SPRING CAMPAIGN ‘Color of Wonderland‘는 봄바람을 타고 펼쳐지는 초록빛으로 물든 원더랜드, 형형색색으로 피어난 자연이 전해주는 유기적인 곡선과 색을 담은 ‘디델로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운드 쉐입에 미니멀한 실루엣이 더해진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토트백 '마누백', 유기적인 곡선, 구조적인 디자인에 유니크한 체인 장식이 더해진 '쿠시백'을 출시, 카림라시드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철학을 녹여냈다.

디 델로 컬렉션의 메인 컬러는 페일 라임, 소프트 핑크 컬러로 카림 라시드만의 원더랜드를 표현했으며 브라운, 글로시 그레이, 글로시 블랙 등 총 5가지 컬로로 구성됐다.

카림 라시드(Karim Rashid) EPISODE 5 디 델로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되어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125,000 ▼601,000
비트코인캐시 650,500 ▲1,000
이더리움 3,50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750 ▼160
리플 2,980 ▼13
퀀텀 2,740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251,000 ▼440,000
이더리움 3,50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760 ▼160
메탈 938 ▼3
리스크 549 ▼2
리플 2,981 ▼13
에이다 844 ▼9
스팀 17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140,000 ▼500,000
비트코인캐시 649,000 ▼500
이더리움 3,498,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730 ▼190
리플 2,978 ▼14
퀀텀 2,745 ▼15
이오타 22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