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솔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한국솔가가 봄철 활력 충전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솔가 공식 몰에서 7일부터 3월말까지 `봄맞이 특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활력에 도움이 되는 솔가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은 한국솔가의 스테디셀러 제품 9종으로 구성했다. 봄철 활력을 위한 `솔가 B-콤플렉스 100`, 공복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C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2종, 한국인 필수 영양제 `솔가 비타민 D3 2000IU`,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등이다.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7일간 맴버쉽 최대 혜택 기간인 ‘솔가데이’ 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기간 솔가몰 회원이라면 전 제품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솔가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 지급, 신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최대 3,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과 할인쿠폰, 3만 원 이상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에 비상등이 켜진 소비자의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기획됐다"며 "솔가를 통해 건강하고 활력넘치는 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립스생활가전, SK매직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는 SK매직과 전략적 업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가전 시장 경쟁력 강화 및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매직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는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신봉규 대표이사와 SK매직 이보형 마케팅 본부장이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가전 및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의 커피머신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을 출시하여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등의 내용을 추진하기로 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신봉규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탈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인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커피 가격 인상으로 부담을 느낀 소비자가 홈카페로 눈을 돌리고 있다.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K매직 이보형 마케팅 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지난 1월 신세계 그룹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SSG 닷컴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렌탈 가전 기업인 SK매직과 본 파트너십을 맺었다. 필립스생활가전은 다양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F 닥스, ‘에이지리스’ 브랜드로 탈바꿈한 캡슐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뤽 구아다던(Luc Goidadin)’ 신임 총괄CD(Creative Director) 영입 후 에이지리스 브랜드로 탈바꿈한 첫 캡슐 컬렉션을 7일 출시한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을 총괄 CD로 영입한 닥스가 대대적으로 혁신한 봄·여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랜 역사 속에서 쌓아온 닥스의 전통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변화시킨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나이와 유행에 관계없이 가치를 인정받는 ‘에이지리스’ 명품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고급 스포츠룩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한층 젊어진 체크 패턴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존의 하우스 체크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빅체크를 전면에 내세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으며, 담백한 분위기의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와 함께 화사한 핑크, 민트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해 새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전 연령층에서 원하는 활동성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했다. 또, 소맷단과 허릿단, 네크라인에는 원하는 핏으로 조절이 가능한 드로스트링 디테일을 가미해 스포티한 매력과 실용성을 동시에 더했다.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전 복종에 걸쳐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아우터, 블라우스, 원피스,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등 데일리 의류부터 가죽과 직조를 기술적으로 결합한 버킷백, 가벼운 무게감의 토트백 등 가방 라인까지 총 4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뤽 구아다던 닥스 총괄 CD 영입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닥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캡슐 컬렉션의 디지털 콘텐츠는 닥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한국솔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07 14:01: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56,000 | ▲95,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2,000 |
이더리움 | 2,61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70 | ▲180 |
리플 | 3,181 | ▲9 |
이오스 | 971 | 0 |
퀀텀 | 3,143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64,000 | ▲82,000 |
이더리움 | 2,618,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150 |
메탈 | 1,209 | ▼1 |
리스크 | 791 | ▲5 |
리플 | 3,182 | ▲8 |
에이다 | 1,004 | ▲6 |
스팀 | 21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7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2,500 |
이더리움 | 2,61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70 | ▲170 |
리플 | 3,184 | ▲11 |
퀀텀 | 3,102 | 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