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브렌우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상 편한 ‘액션수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3 11:12: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렌우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상 편한 ‘액션수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편의성이 강화된 ‘액션수트’를 출시하고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액션수트’는 활동이 많은 데일리 비즈니스맨을 위해 특허 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한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성 수트로, 2020년 처음 출시된 이후 브렌우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으며 매 시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를 선보인다. 단정하고 딱 떨어지는 수트의 불편한 단점을 개선하고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로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액션밴드’를 적용, 등판 전체와 소매까지 스트레치 메시 안감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시켰다.

두 번째 강화 포인트는 팬츠의 ‘파워 스트레치’ 기능이다. ‘액션수트’ 팬츠의 허리밴드 사이드 부분에 히든 밴딩 또는 조정후크를 내장, 움직임과 자세에 따라 최대 1.5cm 여유 공간을 만들어 허리를 편안하게 해준다. 세 번째로는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이너 포켓’을 비스듬히 기울어지게 제작했다. 포켓 디바이딩(펜꽂이)으로 수납성은 유지하되 실용성 있는 주머니 사양을 적용했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액션수트는 활동성이 많아지는 봄 시즌, 직장인에게 커스터마이즈된 기능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동시에 실루엣과 스타일까지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며 “당당한 직장인 및 직업인들과 공감하고 공유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편의성이 좋은 수트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액션수트’ 출시를 맞아 ‘액션수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액션수트 챌린지’는 2020년부터 브렌우드가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한 가지 스포츠를 선정해 선보이는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테니스, 카포에이라, 파쿠르, 발레에 이어 올해는 태권도에 기반한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공개했다.

마샬아츠 트릭킹은 동양적인 무술의 발차기, 체조의 공중돌기, 다양한 무용 동작을 결합하고 응용한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미적 스포츠다. 브렌우드는 이번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통해 움직임도 예술이 되는 세상 편한 ‘액션수트’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트박스, 프리미엄 구독형 멤버십 ‘품 플러스’ 오픈

아트박스가 구독형 서비스인 ‘품 플러스’ 멤버십을 오픈했다. 품 플러스는 가입 즉시 아트박스 POOM 온라인몰과 전국 아트박스 매장에서 무제한 10% 할인 등 프리미엄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품 플러스’ 서비스의 매력적인 쇼핑 혜택은 가입비 그대로 돌려받는 웰컴 포인트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웰컴 포인트는 6개월 구독(구독료 9,900원) 가입 시 10,000 포인트, 12개월 구독(구독료 14,900원) 가입 시 15,000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전 품목 무제한 10% 할인과 함께 1.5% 포인트 적립, 매월 무료배송 쿠폰 5장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품 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아트박스 POOM 쇼핑몰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품 플러스’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한 달 무료이용 및 추천인 1,000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 달 무료이용 기간 동안 ‘품 플러스’의 모든 프리미엄 혜택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품 플러스’ 추천인 아이디 입력 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천인에게는 가입자 수만큼 무제한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여 가입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탈 것으로 기대된다.

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품 플러스’는 아트박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혜택을 다 품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소개하며 “향후 아트박스 POOM 온라인 입점 브랜드와 신규 매장 오픈을 확대하며 ‘품 플러스’의 쇼핑 혜택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는 1984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22개의 직영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쇼핑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에그 유모차, 제40회 베이비페어 참가! 에그Z 선보인다

영국의 프리미엄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그유모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Z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와 함께 에그2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그Z의 경우 현장에서 구입 시 정가보다 약 10%할인된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가 지난 달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부모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그유모차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 이번에는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에그Z는 가격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에그유모차와 함께 국내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미국 어린이 미술용품 브랜드 크레욜라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23,000 ▲375,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0
이더리움 2,67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410 ▲100
리플 3,216 ▼1
이오스 986 ▼1
퀀텀 3,188 ▲3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00,000 ▲401,000
이더리움 2,67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370 ▲50
메탈 1,214 ▼2
리스크 788 ▼2
리플 3,219 ▲2
에이다 1,014 ▼1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57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500
이더리움 2,67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50
리플 3,219 ▲1
퀀텀 3,155 0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