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 3월 ‘싸이순살’ 할인 프로모션 실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3월을 맞아 베스트 가성비 치킨인 ‘싸이순살’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킨 수요가 높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원래 ‘치킨 맛집’ 맘스터치의 베스트 순살 치킨을 더욱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 ‘케이준양념감자(S)’, 콜라 한 잔으로 구성된 ‘싸이순살세트’(판매가 12,000원)를 1,100원 할인된 10,900원에 판매한다. 매장 취식 및 포장, 자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천원 추가 시 맘스양념, 간장마늘 등 치킨 맛 변경도 가능하다.
이달 14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를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1만 개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맘스터치 ‘싸이순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살리고, 한 입에 먹기 좋게 잘라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마케팅팀 함명호 과장은 “코로나 19 확산세 지속으로 3월에도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가정에서 부담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 고유의 DNA인 가성비와 맛에 충실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출시 4개월 만에 후기 1만건 돌파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의 후기가 출시 4개월 만에 1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GS SHOP에서 후기 1만건을 돌파한 마이녹셀 샴푸&앰플은 탈모 고민뿐만 아니라 두피 관리도 함께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샴푸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특히 두피 가려움이 해소되고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눈에 띄게 줄었다는 평을 비롯해 향과 거품의 양, 시원한 사용감 등 효과와 만족도에 대한 좋은 평가가 주를 이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짧은 시간에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환절기에는 급변하는 날씨와 일교차 탓에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탈모로 이어지기 쉬워, 많은 고객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마이녹셀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샴푸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오는 9일 7시 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 단독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쎄보모빌리티, 배달용 전기차 공급 위해 로지올과 MOU 체결
초소형 전기차 쎄보C가 ‘생각대로’ 라이더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업무 환경을 위한 차량으로 도입된다. “춥고, 눈비 올 때가 가장 힘들다. 안전하게 일하고 싶다”는 라이더의 가장 큰 애로를 개선하기 위해 초소형 전기차 업체 쎄보모빌리티와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플랫폼 ㈜로지올(서비스명 생각대로)이 협력키로 했다.
캠시스(050110, 대표이사 박영태)의 전기차 사업부문 자회사 쎄보모빌리티(대표이사 박영태)와 로지올(대표이사 채헌진)은 배달용 초소형 전기차의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배달 시장에 초소형 전기차를 도입, 점차 상용화될 수 있도록 전략적 협업을 강화하기로 하였으며, 배달앱 사업 운영을 위해서도 머리를 맞댄다는 방침이다. 두 회사는 약 2개월간 시험용 차량을 현장에서 운용해 유용성, 편의성 등을 검토 후 협약에 이르렀으며, 구매 수량 및 도입 지역 확대 등에 대해 추가로 논의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공급이 완료되면 양사의 업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선, 쎄보모빌리티는 배달 업계 유력 주자와의 협업을 통해 B2B 업계로의 확대를 노릴 수 있다. 로지올은 초소형 전기차 활용으로 소속 라이더들의 안전과 편의를 대폭 향상함과 동시에, 라이더들이 일반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어 그동안 이륜차에 적용되어온 높은 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지올 관계자는 초소형 전기차종을 비교 테스트한 결과 냉난방 공조장치와 충분한 적재 공간 등을 갖춘 쎄보모빌리티의 차량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 협약에 이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쎄보모빌리티 박영태 대표는 “이번 로지올과의 제휴를 통해 초소형 전기차가 배송용으로서 가진 장점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 이후 크게 성장 중인 배송 업계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시장에서 존재감을 가진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인승 초소형 전기차 쎄보C는 오토바이 등 이륜차 대비 높은 안전성과 편의성은 물론, 트렁크, 조수석 등 배송 업무에도 충분한 적재 공간을 갖춰 근거리 화물 운송, 배달 업무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 쎄보모빌리티는 현재 판매 중인 쎄보C 외에도 0.5t, 0.8t 픽업트럭 등을 내년에 출시해 배송, 배달 시장 선점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맘스터치, 3월 ‘싸이순살’ 할인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2-03-02 19:3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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