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라, ’주식농부’ 박영옥 주식투자 절대 원칙 오디오북 공개
윌라가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 저술의 <주식투자 절대 원칙>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주식투자 절대 원칙>은 박영옥 대표가 자본금 4,500만원으로 2,000억 부를 이룬 투자 비결을 담은 책이다. 미디어를 통해 개미 투자자들에게 익히 알려진 존 리, 이채원, 김동환 등 투자 전문가들도 추천의 글을 더해 화제를 모았다.
이 책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이토록 놀라운 성적표가 IT 버블, 서브 프라임,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연일 폭락하고 있던 국내 주식 시장에서 코스피 2,000에 갇혀 있던 박스피 상황을 이겨내고 거두었다는 점이다. 주위에 주식투자로 수십, 수백억을 벌었다는 사람은 종종 있지만, 수천억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낸 투자자는 당분간 보기 어려울 것이다.
‘어떻게 투자했기에 이렇게 큰 부를 이루었을까?’ ‘그 만의 특별한 비결이 있지 않을까?’ 라는 물음에 저자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자신만의 원칙을 만들었고 그걸 지켜온 것이 비결이라고 말한다.
이번 오디오북에는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의 <강방천의 관점>, 류츠신의 <삼체>, 히가시노 게이고의 <범인 없는 살인의 밤> 등 작품에서 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성우 박민기가 낭독자로 참여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주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의 투자원칙을 오디오북으로 듣는다면, 저자의 확고한 원칙을 깊게 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윌라는 조던 김장섭의 투자서 <부의 체인지> 등 경제서를 비롯해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 소설가 박경리의 대표작 <토지>, 한국 문학 대표 작가 이문열 작가의 <이문열 삼국지>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하고 있다.
◆타이거맥주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타이거맥주는 2022 ‘타이거의 해(Year of the Tiger)’ 캠페인 일환으로 타이거맥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22년 임인년 새해 목표와 실천 방법 댓글 달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이거의 해(Year of the Tiger)’ 캠페인은 2022년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가 상징하는 용맹함으로 두려움은 떨쳐 버리고 목표하는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타이거맥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2022년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실천 방법을 댓글로 단 후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을 담은 타이거 유니폼을 22명에게는 손흥민 선수의 사인과 본인의 이니셜이 각인된 타이거맥주 전용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타이거맥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이거맥주 김재현 대리는 “2022년 ‘타이거의 해’ (Year of the Tiger) 새해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한 도전 정신으로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 호랑이처럼 모두가 원하는 것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0년 역사를 가진 아시아 1위 프리미엄 라거 맥주1* 타이거맥주(Tiger Beer)는 2022 ‘타이거의 해(Year of the Tiger)’ 캠페인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축구 선수 손흥민을 발탁하고 한국을 비롯 3개 대륙 9개국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또 손흥민을 리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챌린지 “나의 해, 나의 목표(My Year, My Goals)"를 통해 2022 새해 목표를 다짐하는 SNS 바이럴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교원KRT, 국내 여행족 겨냥 테마 상품 인기...주말 간 총 10억 매출 달성
교원KRT(대표 장동하)가 해외 여행에 이어 국내 여행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주말 동안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울릉도·독도 및 제주도 상품이 총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철저한 방역 지침을 통해 안전한 여행을 추구하며 국내 여행도 패키지로 떠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교원KRT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울릉도 크루즈’와 ‘제주도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총 3천 건이 넘는 예약이 이뤄지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울릉도 여행 상품은 방송 1시간 만에 2천 건이 넘게 결제됐다. 주말 저녁 황금 시간대에 국내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드문 상황 속, 롯데홈쇼핑에서 올해 진행한 국내 여행 결제 완료 방송 중 최다 예약 실적이다. 결제 완료 방송이란 고객이 홈쇼핑 방송 시간 내에 결제까지 완료하는 것을 뜻한다. 해당 상품은 포항에서 출발하는 울릉크루즈로 이동해 울릉도 주요 관광지를 육로로 즐길 수 있고, 추가 일정을 선택하면 독도 여행까지 포함된다.
교원KRT는 급증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에 인기를 끈 울릉도·독도 및 제주도의 판매 채널을 자사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지마켓, 마이리얼트립 등 제휴 채널로 확대해 국내 패키지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 해외 패키지 상품 기획 노하우를 국내 패키지 상품에도 적용해 국내 숨은 명소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으로 라인업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윌라, ’주식농부’ 박영옥 주식투자 절대 원칙 오디오북 공개 外
기사입력:2022-02-25 09:53: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5.24 | ▼16.06 |
코스닥 | 863.11 | ▲6.00 |
코스피200 | 473.44 | ▼1.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23,000 | ▲24,000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4,500 |
이더리움 | 6,27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70 | ▲70 |
리플 | 4,182 | ▲7 |
퀀텀 | 3,345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23,000 | ▲111,000 |
이더리움 | 6,27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30 | ▲30 |
메탈 | 996 | ▼2 |
리스크 | 501 | ▲1 |
리플 | 4,183 | ▲8 |
에이다 | 1,255 | ▲5 |
스팀 | 18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2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838,000 | ▲3,000 |
이더리움 | 6,27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50 | ▲100 |
리플 | 4,184 | ▲7 |
퀀텀 | 3,333 | ▼6 |
이오타 | 2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