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드람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이 배구 팬덤을 겨냥해 도드람 가정간편식과 선수 셀카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출시한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5일부터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콜라보한 HMR 세트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을 도드람몰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 (이하 V-팩)은 이번에 도드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팩’으로 하이패스 배구단 팬덤을 겨냥한 특별 굿즈와 실용적인 도드람 HMR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다.
배구 팬들의 주 연령층을 고려해 조리가 간편하고 20~30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 미트와플,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 흑미 함박스테이크, 돼지고기 장조림, 콘버터 장조림 총 5가지 간편식이 각 2개씩 담겼다. 도드람몰에서 5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V-팩에 담긴 특별 굿즈는 하이패스 배구단 선수 사인이 담긴 셀카 포토카드로 다른 판매처에서는 볼 수 없는 리미티드 포토카드이다. 박정아, 문정원, 이윤정 선수의 포토카드 3종을 구매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만 원 상당의 배구 경기 할인권과 오천 원 상당의 도드람몰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도드람이 배구 구단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하이패스 배구단 SNS를 통해 구매 의향을 조사한 결과 약 1,100명의 팬들이 제품 출시를 희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도드람은 추후 다른 구단과 협의를 통해 콜라보 진행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최근 프로배구의 인기가 높아지며 배구를 응원하는 팬들이 급격히 증가했음을 느낄 수 있다”라며 “타이틀스폰서로서 프로배구의 발전을 꾀하는 동시에 구단 및 팬들과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출시를 통해 배구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스트잇, 프리미엄 가전과 뷰티 영역 본격 확장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2022년 국내 대기업과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과 뷰티, 테크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올해 머스트잇에 입점한 국내 기업은 삼성전자와 LG전자, 아모레퍼시픽이다. 머스트잇은 이미 글로벌 브랜드이며,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제작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들의 특성상 머스트잇에 입점하기에 충분하다고 판단했다. 머스트잇은 지난 2021년 다각화된 명품 소비 트렌드에 따라 리빙과 뷰티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2020년 대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액 200% 증가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는 국내 최고 기업들과 연계해 국내 대표 토털 명품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머스트잇은 지난 1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최초로 아모레퍼시픽을 입점시켰다. 이를 기념해 머스트잇은 일주일간 아모레퍼시픽 입점 기념행사를 진행, 전년 동기 대비 800% 증가한 뷰티 거래액을 기록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머스트잇은 오는 3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브랜드 위크와 체험단 이벤트 등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테크 부문도 삼성전자가 입점한 올해 1월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00% 증가했다. 특히 이달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갤럭시 S8 예약 판매 행사는 약 4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머스트잇은 앞으로 모바일을 비롯한 소형 전자기기부터 비스포크와 같은 대형 가전까지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의 프리미엄 공간 인테리어 가전 상품라인 ‘LG 오브제 컬렉션’은 이달 21일 머스트잇에 입점했으며 현재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머스트잇은 올 상반기, 럭셔리 리빙 브랜드를 확대해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푸마, 아이키와 함께 '푸마댄스챌린지‘ 진행
푸마(PUMA)가 앰버서더 아이키와 함께하는 ‘푸마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댄스챌린지는 최근 앰버서더로 발탁된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 아이키가 함께한다. ‘푸마 댄스’는 힙합 리듬을 베이스로 '푸마’ 사운드가 반복해서 나오는 리드미컬한 BGM에 맞춰 아이키가 직접 구상했으며, 아이키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주며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에 공개된 아이키의 푸마 댄스를 커버해 필수 해시태그(#푸마댄스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DM 발송을 통해 발표된다. 댄스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24일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마는 댄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키의 친필 사인과 함께 상하의가 세트로 구성된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5명)을 증정한다. T7 트랙 세트는 트렌드한 디자인에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코튼 폴리 원단을 사용했다. 전체적으로 레귤러한 핏감에 팔과 다리에 사이드 패널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푸마가 아이키와 훅의 멤버 오드, 뤠이젼과 함께 전개하고 있는 콜라보 캠페인 ‘BORN TO MOVE’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뜨겁게 노력하고 움직이는 모든 이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푸마는 이번 댄스 챌린지부터 각종 화보 공개 등 MZ 세대들에게 푸마 만의 스타일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도드람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外
기사입력:2022-02-24 15:32: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0.93 | ▼1.26 |
코스닥 | 779.67 | 0.00 |
코스피200 | 398.55 | ▼0.3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94,000 | ▲144,000 |
비트코인캐시 | 640,000 | ▲2,500 |
이더리움 | 3,506,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90 | ▲140 |
리플 | 3,013 | ▲12 |
퀀텀 | 2,766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02,000 | ▲78,000 |
이더리움 | 3,506,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90 | ▲140 |
메탈 | 931 | ▲1 |
리스크 | 548 | ▲2 |
리플 | 3,013 | ▲9 |
에이다 | 839 | ▲1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0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2,500 |
이더리움 | 3,50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60 | ▲20 |
리플 | 3,014 | ▲12 |
퀀텀 | 2,755 | ▲2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