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CGV, 봄 신상 메뉴 ‘설레나봄 딸기라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24 15:21: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 봄 신상 메뉴 ‘설레나봄 딸기라떼’ 출시

CGV가 지난해 여름, 바다의 청량함을 담아 선보인 음료 ‘바다에 갓-소다’에 이어 올 봄에는 딸기의 향긋함을 담은 ‘설레나봄 딸기라떼’를 출시한다.

CGV는 봄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음료 ‘설레나봄 딸기라떼’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딸기를 좋아하는, 제철 음료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딸기 맛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레나봄 딸기라떼’는 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딸기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딸기 다이스가 듬뿍 올라가 딸기 과육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봄 시즌 한정 음료다. 특히, ‘설레나봄 딸기라떼’를 인기 캐릭터 젤리베어와 콜라보한 ‘설레나봄 딸기라떼X젤리베어 리유저블컵’은 상콤한 딸기와 함께 어우러진 귀여운 젤리베어의 모습이 두드러져 CGV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를 기념해 일반컵에 제공하는 ‘설레나봄 딸기라떼’는 3월말까지 3,900원에, ‘설레나봄 딸기라떼X젤리베어 리유저블컵’은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설레나봄 딸기라떼X젤리베어 리유저블컵’은 5천개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바다에 갓-소다’도 젤리베어와 콜라보한 리유저블컵에 담아 출시했다. 바닷 속을 헤엄치는 젤리베어와 함께 상큼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집에서도 시원한 바다 풍경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준비된 5천개 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계열의 은은한 오렌지향 에이드에 탱글탱글한 나타드 코코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었다.

CGV는 향후에도 CGV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맛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리유저블컵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음료 외에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극장에서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더불어 특별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 봄에는 딸기향이 가득한 ‘설레나봄 딸기라떼’와 함께 설레는 극장 나들이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바다에 갓-소다’,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베리베리티’ 등 극장에서 상큼한 과일향을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을 선보였다. 올해에는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옥수수 한 잔’과 귀리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오틀리 곡물라떼’ 등을 출시하며 극장 먹거리 다양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청소연구소,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이어 충청권 서비스

생활연구소(대표이사 연현주)가 운영하는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가 서울과 6대 광역시에 이어 충청북도 도청소재지인 청주시로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서울∙경기권 대부분 지역을 비롯해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등 6대 광역시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청소연구소가 새롭게 서비스하는 청주는 인구 85만명이 거주하는 도시로 그 동안 서비스 요청이 쇄도 했던 지역이다.

향후 청소연구소는 인구 50만명 이상의 맞벌이 부부가 많은 지역을 우선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청소연구소는 현재까지 총 100만 2000가구에 서비스를 실시해 왔다.

특히 청소연구소는 지역 확장과 동시에 청소 매니저 모집에도 집중하고 있다. 가사도우미 시장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기본 교육을 꼼꼼히 진행하는 한편, 업계 최고 수준의 보수와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 협약 체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3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레고랜드 이정일 상무와 풀무원푸드머스 염승윤 키즈 영업 상무 등 양사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본 업무 협약은 레고랜드와 풀무원푸드머스의 주요 고객층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형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풀무원푸드머스 고객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원아의 레고랜드 시설 이용 지원 ▲풀무원푸드머스 고객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 행사에 대한 상호 협력 진행 ▲상호 행사 홍보 시 적극 협조 ▲기타 상호 교류 협력 가능 분야 및 지원 확대를 함께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풀무원푸드머스 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영유아 고객들에게 레고랜드 테마파크 내부 시설과 레고랜드 호텔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평일 레고랜드 방문 시 입장권 할인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세일즈 마케팅의 이정일 상무는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레고랜드와 영유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풀무원푸드머스의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의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며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하는 레고랜드에서 어린이 및 가족 고객들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함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75,000 ▲72,000
비트코인캐시 654,000 ▲10,500
이더리움 3,500,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20 ▲40
리플 2,988 ▲1
퀀텀 2,716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64,000 ▲62,000
이더리움 3,50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20
메탈 914 ▼1
리스크 541 ▲0
리플 2,991 ▲4
에이다 829 ▼2
스팀 17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7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652,000 ▲8,500
이더리움 3,50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890 ▼60
리플 2,989 ▲5
퀀텀 2,720 0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