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버거킹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출시하며 ‘올데이킹’ 메뉴 다각화 外

기사입력:2022-02-22 14:56: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출시하며 ‘올데이킹’ 메뉴 다각화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누적 판매량 4천만 개 이상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의 신메뉴로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출시한다.

버거킹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세트를 하루 종일 최대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데이킹’을 와퍼, 치킨버거 등 인기 메뉴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지난 2021년에는 지속적으로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더블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올데이킹’ 라인업에 포함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올데이킹’ 라인업에 추가되는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는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에 100% 순쇠고기 직화 더블 패티로 2배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만의 특제 비법으로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디아블로 소스는 단독 상품 출시 요청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데이킹’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세트 가격은 5,200원이며, 이외에도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불고기몬스터’ 및 ‘BBQ 몬스터’ 등 총 8개 메뉴를 ‘올데이킹’으로 시간 제약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더오디VS더오치’ 이벤트는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더오디)’와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더오치)’ 중 선호하는 제품을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21일(월)부터 3월 6일(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뒤이어 3월 7일(월)부터 20일(일)까지 진행하는 ‘올데이킹 초성 퀴즈’ 이벤트는 올데이킹 이용 시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다. 참여자 및 정답자 대상, 추첨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1만 원권을 각 이벤트 당 30명에게 증정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이직하우스 ‘리사이클’ 아이템 출시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가 22 S/S시즌 신제품으로 친환경 소재의 리사이클 아이템을 선보인다.

베이직하우스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Essentials)’한 라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친환경 소재를 더해 진정한 ‘착한 패션’을 완성했다.

리사이클 아이템들의 제작단계는 폐기된 페트병에서 출발한다. 세척한 페트병을 조각 내 칩으로 변환시킨 후, 칩으로부터 폴리 재생 원사를 추출하면 비로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섬유 원단을 얻을 수 있다.

환절기 시즌을 맞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사이클 나일론 후드형 윈드 브레이커’는 친환경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나일론 원단은 밀도가 높고 내구성이 좋으며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착한 소재뿐만 아니라 가벼운 외출이나 운동 할 때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 밖에도 베이직하우스의 22 S/S 시즌 리사이클 아이템은 기본티셔츠, 맨투맨과 슬랙스 등의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전개하였다.

베이직하우스의 모회사인 TBH글로벌의 환경에 대한 관심과 실천은 어제 오늘 일은 아니다. 동물자유연대, 유니세프, 메이크어 워시 등과 같이 환경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신력 있는 단체들과 다양한 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으며2013년 패션기업 최초로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하고, 이후 계속해서 환경친화적 기술을 개발하고 확산하며 환경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계속해서 패션 기업이 가져가야 할 사회적, 환경적 책임은 물론 더욱 선진화 된 ESG 경영을 선도하는 패션기업이 되겠다”며, “22 S/S 시즌 리사이클 아이템에 이어 앞으로도 착한 패션과 가치 소비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내비쳤다.

◆두칸(DOUCAN),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여성 컨템포러리 룩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대표 최충훈)’이 오는 3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두칸은 직접 그린 오리지널 아트웍 패턴을 패션에 접목해 유니크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두칸이 패션쇼에서만 선보였던 하나밖에 없는 컬렉션 제품을 최초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뿐 아니라 판매까지 진행하게 된다. 최충훈 디자이너의 특별한 패턴과 레트로풍 실루엣의 의상, 팝한 컬러감의 유니크한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의상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은 3월 18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2022년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여 새로운 컬렉션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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