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라카(Laka),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론칭 外

기사입력:2022-02-18 13:32: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 라카(Laka),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론칭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중간 톤의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들로만 구성된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라인은 베이지, 코랄, 로즈 계열의 ‘써니(Sunny)’, 핑크, 모브 그레이쉬 브라운 계열의 ‘윈디(windy)’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맑게 쌓이는 수채화 질감으로 파우더 텍스쳐를 구현해 자연스러운 미들톤 컬러 고유의 매력이 배가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소위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도록 출시된 기존 시장의 팔레트 제품들과 차별성을 가진다. 짙은 음영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지 않거나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섀도우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은 팔레트 시장에서 선택지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편안한 미니멀 메이크업을 얼마나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제품 패키지는 라카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고안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손으로 빚은 듯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매일 다채롭게 즐기길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많은 수의 컬러로 구현하는 짙은 음영보다 한두 가지로 은은하게 완성하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끌릴 때 좋은 제품”이라며 “수채화처럼 맑은 텍스처와 라카만의 부드러운 음영 컬러들을 통해 고객님들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시코르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될 예정이다.

◆ 디딤, ‘졸업&입학 시즌 프로모션’ 실시.. ”가족단위 고객 위해 준비”

디딤은 새내기들의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로 졸업&입학생 동반 식사 시 셰프 스페셜 메뉴를 증정하는 ‘졸업&입학 시즌 프로모션’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졸업식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자녀의 졸업, 입학을 기념하고자 가족단위의 소규모 외식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졸업&입학 프로모션은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의 직영 브랜드에서 3월말까지 진행되며, 숯불구이 한정식 백제원은 마파등심 100g, 정통 일식코스요리 도쿄하나는 통우럭튀김,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공화춘은 맛보기 유린기, 이탈리안 비스트로 풀사이드는 미니 찹스테이크, 한라담과 오백년장어&장수오리는 치즈폭탄 계란찜을 제공한다.

한 부모 가족을 고려하여 졸업생&입학생을 포함한 2인이상 방문 시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직영브랜드는 가족 단위의 소규모 모임에도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분리된 프라이빗 룸을 운영 중이다.

디딤 관계자는 “마음껏 축하를 받아야 할 졸업식과 입학식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조촐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 축하 분위기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와디즈, ‘현대차 캐스퍼’ 주인공 찾는다… ‘새로운 일상으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 개최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새로운 일상으로 떠나는 여행’이란 컨셉으로, 와디즈 스토어에 입점한 참신한 여행 필수템과 메이커를 알리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현대자동차 캐스퍼 1대를, 2등(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와디즈는 ‘여행’을 “‘여’기서 ‘행’복할 것”이라는 의미로 정의하고, 원하는 곳까지 기분 좋게 달릴 자동차부터 도착한 여행지에서 맛있게 먹고 즐길 아이템까지 제안한다는 뜻을 담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제품을 만든 메이커를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된다.

여행 아이템은 펀딩 성공 제품을 상시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의 인기 카테고리다. 2021년 와디즈 펀딩 중 ‘여행/레저’ 카테고리는 오픈 프로젝트 수를 기준으로 전년대비 2.6배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이벤트에 소개된 제품은 여행, 푸드, 취미 분야 펀딩에 성공하며 420만 와디즈 회원들에게 검증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 가이드부터, 친환경 여행키트, 차박 여행요리 도구 및 밀키트, 대화카드 등이다.

또한 푸드, 취미 분야 유튜버가 선택한 ‘Pick’ 펀딩템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26일과 27일에 각 유튜버 채널에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내 일상의 새로운 선택지’ 와디즈 스토어가 제안하는 여행 아이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45,000 ▲54,000
비트코인캐시 533,500 ▼2,000
이더리움 2,65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0
리플 3,216 ▲1
이오스 984 ▲1
퀀텀 3,17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492,000 ▲181,000
이더리움 2,65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330 0
메탈 1,220 ▲2
리스크 790 ▲0
리플 3,220 ▲5
에이다 1,018 ▲1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45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535,000 ▼1,000
이더리움 2,658,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290 ▼110
리플 3,219 ▲3
퀀텀 3,102 0
이오타 303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