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2-18 09:30: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진행

스프라이트가 맛있는 음식과의 ‘꿀케미’로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하며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최근 맛있는 음식의 ‘꿀조합’을 발견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고 이를 SNS로 공유하는 트렌드가 MZ세대 사이에서 확산되는 가운데, 이번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은 맛있는 음식을 즐길 때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면 더욱더 상쾌해지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니즈까지 반영해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도 함께 제안하고 있다.

신규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도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꿀조합을 재치 있는 시각적 효과를 활용해 담아내며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광고는 화끈한 매운맛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의 경험, 그리고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 등을 팝아트적인 감성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 스프라이트 캔 뚜껑을 딸 때 나오는 소리와 경험을 ‘TSSS’와 ‘FRESH’라는 글자로, 그리고 강렬한 상쾌함은 폭발하는 듯한 물폭탄 이미지로 직관적이면서도 경쾌하게 나타냈다.

여기에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있는 라임의 배경 음악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라는 가사에 맞춰 다양한 상황을 리드미컬하게 전달하고 광고 말미에는 ‘맛있는 게 더 맛있어지는 상쾌함’이라는 직관적인 문구를 통해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강조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유쾌하게 즐기는 ‘맛있는 게 더 맛있어지는 상쾌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꿀조합으로 스트레스가 풀리는 하루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3월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에 이어 지난 달에는 분리배출 용이성을 고려한 ‘스프라이트 라벨프리’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컨모놀로그(SECONDMONO), 2022 봄(SPRING) 캠페인 ‘The Passage’ 공개

유니크 캐주얼 브랜드 세컨모놀로그(SECONDMONO)가 2022 봄 캠페인 ‘더 패시지(The Passage)’를 공개했다.

‘SECONDMONOLGUE’에서 ‘SECONDMONO’로 영문명을 변경, 트렌드에 민감하며 변화에 익숙한 MZ세대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존의 베이직한 실루엣에 힙한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팝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번 2022 봄 캠페인 더 패시지는 ‘SECONDMONO’의 재탄생 과정에서, 관통과 통로의 의미를 담아 감각적으로 연출되었다. 한국적인 요소의 기와, 처마, 문양들의 빛 속에서 자유분방한 젊은 청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연결점을 이어 새로운 것이 만들어지는 묘한 낯섦으로 다가오는 신선한 조화로움을 느낄 있다.


◆김하늘의 퍼스트룩 화보 공개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김하늘이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도시적인 패션 스타일과 카리스마를 뽐냈다. 탁 트인 유리창 밖으로 서울의 마천루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김하늘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기 충분했다.

세련되고 강렬한 푸시아 컬러의 트렌치코트부터 시크한 레더 재킷, 편안한 감성의 니트 카디건까지 마치 영화 속의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듯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하늘은 강인한 눈빛과 쿨한 스타일링을 통해 도시 여인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믿보배’의 대표 아이콘 김하늘이 착용한 셀렙샵 에디션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브랜드로 소재의차별화를 통해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있다. 2022 스프링 시즌에서도 하이퀄리티의 레더 재킷,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트렌치코트와 크롭 재킷 등을 선보이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어번 레이디의 옷장 속 필수템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셀렙샵 에디션과 김하늘이 함께 한 화보는 2월 17일 발행된 퍼스트룩 233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김하늘의 대체불가 매력이 담긴 디지털 영상도 퍼스트룩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0.65 ▼14.77
코스닥 715.64 ▼10.82
코스피200 337.74 ▼1.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41,000 ▼124,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9,000
이더리움 2,60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180 ▲20
리플 3,232 ▲3
이오스 993 ▲8
퀀텀 3,128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65,000 ▲5,000
이더리움 2,60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180 ▲10
메탈 1,208 ▼4
리스크 771 ▲1
리플 3,232 ▲3
에이다 1,009 ▲1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0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527,500 ▲7,500
이더리움 2,60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190 0
리플 3,234 ▲4
퀀텀 3,124 ▼13
이오타 30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