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쏘내추럴, 헤어 메이크업 커버 팩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6 12:05: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쏘내추럴, 헤어 메이크업 커버 팩트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새치, M자형 헤어 라인, 비어 있는 정수리를 깔끔하게 커버해 주는 다용도 헤어 리터칭 팩트 ‘헤어 메이크업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헤어 메이크업 커버 팩트’는 듬성듬성 난 새치나 울퉁불퉁한 헤어라인, 부분부분 빈머리를 커버해 주는 헤어 커버 제품으로 자연모와 유사한 컬러로 내추럴하게 커버 가능하다.

또한, 젤 TO 파우더 제형에 지속력의 핵심 성분인 필름 포머를 더해 쉽게 묻어나지 않고 파우더리하게 고정되어 오랜 시간 유지된다.

특히, 함께 내장된 하드스펀지 팁은 좁은 부분이나 한 올 한 올 터치가 필요한 부분에 섬세하게 커버 가능하다.
한편,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간편하게 커버되는 ‘헤어 메이크업 커버 팩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인양품, ‘에피소드 신촌 369’와 협업…주거 솔루션 제공 및 프롤로그 이벤트 진행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무인양품은 ‘에피소드 신촌 369(이하 신촌 369)’에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고,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롤로그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3월 신규 오픈을 앞둔 에피소드 신촌 369 또는 에피소드 강남 262에서 1박 2일 간 직접 살아보고 모든 공간 및 커뮤니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무인양품은 에피소드 신촌 369와의 협업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신촌 369의 일부 전용 룸에서 무인양품의 주거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무인양품은 ‘컬처 밍글링(Culture Mingling)’을 콘셉으로 한 신촌 369에 다양한 문화를 나누고 일상의 새로운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주거 및 공용 공간을 마련했다. 신촌 369의 3층은 ‘MUJI Floor’로 무인양품의 주거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쇼룸 공간과 공용 공간으로 이루어졌다. 4·5·19층은 주거 공간에 무인양품 가구 및 가전제품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이 적용됐다.
쇼룸은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 직장인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각각의 콘셉으로 꾸며졌다. 먼저 1인 가구를 위한 ‘컴팩트 라이프(Compact LIFE)’ 쇼룸은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무인양품의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인 유닛 선반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옷장에서 책상으로, 때로는 다용도실의 선반에서 주방 선반으로 사용하는 사람의 생활과 공간의 변화에 맞춰 모습을 바꿔나간다. 작은 공간 안에서 휴식과 업무가 가능하도록 효율적인 가구 배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1~2인 가구를 위한 ‘우든 하우스(Wooden HOUSE)’는 첫 생활을 함께 시작하는 신혼가구, 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1인 가구가 여유 있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낮은 수납 선반을 파티션으로 활용해 리빙과 다이닝 공간을 구분했다. 도심에 위치해 있지만 자연과 최대한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무인양품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온기가 감도는 떡갈나무 가구들로 구성했다.

직장인 1인 가구를 위한 ‘워킹 프롬 홈(Working from HOME)’은 호두나무의 가구로 채워진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이다. 팬데믹 시대가 지속되면서 재택근무의 시간이 늘어나는 직장인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업무와 식사를 할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편히 쉴 수 있는 호두나무 침대를 배치했다. 하나의 공간에 워크 스페이스와 휴식 공간을 구분한 점이 돋보이며, 2층에서 프라이빗 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좌식 생활에 알맞은 낮은 가구를 활용했다.

특히 신촌 369에 입주한 주민들은 풀퍼니시드 구성 외 필요한 무인양품 가구들을 가구 구독 플랫폼 ‘미공(megong.co.kr)’ 사이트를 통해 필요한 기간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다. 가구를 구독하면 매년 전문가가 방문하여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회수된 상품은 수리를 통해 재사용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폐기물을 줄여 자원 순환을 돕는다.

무인양품의 영업기획팀 전대환 팀장은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은 ‘주거’ 또한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필수조건이라는 생각 아래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물건을 소비하기보다 경험하기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고 있다. 이러한 사회의 변화에 맞추어 이상적인 ‘주거의 형태’를 찾아가며 현대 사회의 다양한 과제 해결을 목표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디즈,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소이밀크 색상 출시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신학기를 앞두고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Ringo)’의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 링고는 2011년 출시된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지난 2021년까지 약 10년간 90만대에 이르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대중적 선호도가 높아 국민 초등학생 의자라는 별칭으로도 불릴 만큼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기존에는 아이방 의자로 그린, 블루, 핑크 등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아이방도 집안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노톤, 파스텔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차분한 느낌의 소이밀크 색상도 추가하게 됐다.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인만큼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시디즈의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10~160cm 신장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학습 상황에 따라 좌판의 회전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고정형과 회전형 중 중심봉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발받침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신장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이지 색상의 의자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선택의 폭이 다양해진 링고로 아이들의 개성을 존중해 줄 수 있는 공간을 꾸며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774,000 ▲251,000
비트코인캐시 657,000 ▲4,500
비트코인골드 45,160 ▲330
이더리움 4,530,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8,980 ▼20
리플 731 ▲2
이오스 1,141 ▲2
퀀텀 5,63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839,000 ▲104,000
이더리움 4,53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9,040 ▼60
메탈 2,346 ▼10
리스크 2,395 ▼23
리플 731 ▲1
에이다 652 ▼3
스팀 38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689,000 ▲134,000
비트코인캐시 658,000 ▲5,500
비트코인골드 45,130 0
이더리움 4,53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950 ▼50
리플 731 ▲1
퀀텀 5,625 ▼5
이오타 310 ▼1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