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쎌바이오텍 듀오락,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外

기사입력:2022-02-16 11:01: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쎌바이오텍 듀오락,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유산균 업계 최초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락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포상 시상식인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달 15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순금 골드바 3.75g(10명),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 본품(100명)을 증정한다.

또,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등 총 7종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최대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온가족 유산균 ▲데일리키즈 ▲아기⸱키즈 유산균 등의 인기 제품 3개월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을 총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추가 발급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듀오락이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구찌,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 공개 및 팝업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찌 파인애플(Gucci Pineapple)’ 레디-투-웨어(ready-to-wear) 남성복 컬렉션과 패션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은 장난스러운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세련된 파인애플과 로즈 모티브가 다채롭고 컬러풀한 구찌 남성복 컬렉션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인 파인애플 디자인은 귀족 가문의 문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캠퍼스룩와 스트리트웨어의 조화 속에, 딥 블루와 그린 파스텔 팔레트로 경쾌한 감성을 더한다. 포멀 웨어부터 스웨트셔츠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세계 노래 가사 중 구찌가 언급된 곳의 숫자를 의미하는 ‘22,705’ 레터링 패치가 특징이다. 또한, 스니커즈와 레더 악세서리에서는 GG 수프림 캔버스 베이스와 대비되는 밝은 옐로우 프린트의 파인애플 모티브를 확인할 수 있다.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제트족이 사랑하는 겨울 휴가지인 미국 플로리다의 팜 비치(Palm Beach)에 위치한 콜로니 호텔의 생동감 있고 즐거운 분위기를 포착했다.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여유롭고 품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캠페인은 레트로 스타일의 해변 휴양지 모습과 대비되는 세련된 빈티지 감성을 선보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타임리스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특별한 윈도우 디스플레이와 팝업 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구찌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럭셔리 패션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법을 보여주며,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은 LED 스트립 조명으로 윤곽 처리된 글로시한 그린 컬러의 수직 프레임과 화이트-블루 체크 무늬의 패브릭 웨인스코트(wainscot)로 이루어진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비 레드 카펫과 파인애플 및 로즈 모티브를 활용한 라이트 사인도 함께 설치되어 파인애플 디자인과 깅엄 체크 패턴이 적용된 이번 캡슐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함이 한층 더 돋보인다.

◆버넥트, XR 기술을 활용한 안전관리 솔루션 제시

국내 최고의 산업용 XR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확장현실(XR, eXtended Reality) 기술을 활용한 산업재해 방지를 위한 안전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난달 27일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된 이후 기업들이 산업현장의 안전관리 점검에 집중하는 분위기다. 중대재해처벌법은 안전과 보건 조치의무를 위반할 경우 처벌하는 규정으로 인명피해 발행을 예방하고 시민과 종사자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함을 목적으로 하며, 안전관리 의무 위반 시 처벌 수위를 높여 기업이 스스로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이행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해당 법규 시행으로 치명적인 인명사고나 산업현장의 사건사고 상황에 대한 발생률을 낮춰 근로자들의 안전한 작업환경 마련 측면에서는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산업안전 솔루션 도입 검토가 확대되고 있다.

이중 산업현장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버넥트는 자체 개발한 XR 솔루션을 통해 현장을 정확히 인지하고, 사고 예방을 위한 매뉴얼을 3D 콘텐츠로 사실화 하여 산업의 안전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다자간 원격 협업 솔루션 ‘VIRNECT Remote(리모트)’는 산업 현장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현장 근로자와 원격지의 관리 감독관을 연결하여 업무 현황을 공유하고 위험요소를 파악 후 정확한 작업지시와 수행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뿐만 아니라 스마트글라스(Realwear, Hololens2 등)로도 해당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어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로 업무를 수행하기에 보다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VIRNECT Make(메이크)’는 3D 실감형 콘텐츠 저작 툴로 현장의 매뉴얼을 이미지나 문서가 아닌 XR 기반의 3D 콘텐츠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는 숙련되지 않은 사람도 복잡하고 정밀한 작업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한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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