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대상㈜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4 15:25: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신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이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과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신제품을 출시한다. 티백은 아귀청양고추∙야채국물내기 2종, 한알은 멸치 디포리∙야채∙사골 등 3종이다.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은 조각내 로스팅한 원물을 사용하여, 단시간에 깔끔한 육수를 손쉽게 우려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티백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아귀청양고추 티백’은 엄격하게 선별한 아귀 원물을 정성스럽게 손질한 뒤 볶아내 비린내를 제거했다. 여기에 국산 청양고추를 더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콩나물국이나 북엇국, 칼국수 등 깊고 진한 육수가 필요한 요리에 제격이다. ‘야채국물내기 티백’은 배추와 무, 양파, 마늘, 당근 등의 야채를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황금비율로 담은 제품이다. 소고기무국이나 이유식, 잔치국수 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요리에 알맞다.

고체 타입의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은 건져낼 필요 없이 끓는 물에 한 알만 넣으면 손쉽게 육수를 낼 수 있다. 한 봉에 25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멸치 디포리 국물내기 한알’은 국물 요리의 기본이 되는 원료인 멸치와 쓴맛 없이 감칠맛을 내는 디포리 등 5가지 이상의 국산 자연재료를 담은 제품이다. 잔치국수나 된장찌개, 계란찜 등 깊고 진한 맛의 육수가 필요한 요리에 안성맞춤이다. ‘사골 국물내기 한알’은 초고압 방식으로 우린 청정 호주산 사골에 정성껏 선별한 야채를 더했다. 특히, 원물 원료 중 사골이 차지하는 함량을 80% 이상으로 높여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만둣국이나 떡국 등 사골 특유의 깊은 맛을 내는 요리에 제격이다. ‘야채 국물내기 한알’은 양파, 대파, 배추, 무 등 4가지 야채와 국산 표고버섯을 담아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이유식이나 소고기 뭇국, 버섯전골 등 담백한 메뉴에 어울린다.

대상㈜ 관계자는 “다양한 육수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깔끔한 아귀청양고추∙야채국물내기 티백 2종, 진하고 깊은 감칠맛의 멸치 디포리∙사골∙야채 한알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정성스럽게 만든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맛있고 쉽게 요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버스, ‘만능 콘셉트돌’ 업텐션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4일, 그룹 업텐션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올해 데뷔 7년차를 맞이한 업텐션은 매 앨범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음악에 도전하며 강렬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보이 그룹으로, ‘만능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실력을 입증해 왔다. 지난 1월 발매한 열 번째 미니 앨범 ‘노벨라(Novella)’의 타이틀곡 ‘너에게 미쳤었다’를 통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 세계 아이튠즈 11개 국가 및 지역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업텐션은 위버스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활발한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업텐션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2월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텐션의 커뮤니티에 방문해 해시태그(#HONEY_TO_MEET_YOU)와 함께 첫 인사말을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업텐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또한, 업텐션 커뮤니티 오픈 일에 맞춰 업텐션의 공식 팬덤 ‘허니텐’을 위한 글로벌 멤버십도 오픈할 예정이다. 멤버십은 전용 독점 콘텐츠, 상품 구매 기회, 공연 티켓 선예매 및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팬 경험을 지원할 계획이다. 멤버십은 모바일 앱 위버스샵(Weverse Shop) 상품 페이지를 통해 14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필루미네이트, 2022 SS ‘시티보이’ 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가 2022 S/S ‘시티보이(CITY BOY)’ 컬렉션을 출시하고 룩북을 공개했다.

필루미네이트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를 바탕으로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시티보이’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필루미네이트의 2022 S/S는 스포츠와 캠핑, 하이킹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겼던 1970년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가볍고 캐주얼한 스웨트 라인과 티셔츠, 셋업 상품들을 메인으로 필루미네이트만의 스트리트한 무드와 미니멀적 요소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냈으며 편안함을 강조한 진정한 원마일웨어를 선보인다.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실내외 구분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 덕에 어떤 아이템과의 매치가 쉬어 활용도가 높다. 스웨트 라인은 더블 스티치를 통해 옷의 트러짐을 방지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밀도 높은 쭈리원단 사용과 덴타워싱 가공으로 세탁 후에도 변형 없이 오래두고 입을 수 있다.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오버 핏의 아치 로고 맨투맨은 블루, 오트밀 등의 컬러와 스몰 사이즈가 추가되었으며 셋업 상품도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35,000 ▲165,000
비트코인캐시 644,500 ▲7,000
이더리움 3,52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130
리플 3,000 ▲4
퀀텀 2,74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95,000 ▲207,000
이더리움 3,519,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3,080 ▲170
메탈 923 ▲5
리스크 547 ▲2
리플 3,000 ▲5
에이다 835 ▲3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9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644,000 ▲8,000
이더리움 3,517,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160
리플 2,998 ▲4
퀀텀 2,735 ▼15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