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KT멤버십 대상 시그니처 2종 제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K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쿠폰 바코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에그슬럿 매장에서 제시하면 ‘베이컨 에그 앤 치즈’ 혹은 ‘페어팩스’ 중 메뉴 1종을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쿠폰 다운로드 기한은 27일까지고, 발급받은 쿠폰은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인 ‘베이컨 에그 앤 치즈’는 바삭한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동물복지 달걀의 조화로 미국 현지에서 전체 메뉴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페어팩스’는 스크램블드에그와 체다치즈, 양념된 양파,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어우러진 에그 샌드위치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대표 제품이다.
행사 기간 중 KT멤버십 나의초이스 프로모션 제휴사 브랜드 통합 1회 사용이 가능하며, 멤버십 3,000 포인트가 차감된다. 단, 타브랜드 나의초이스 혜택을 이용했거나 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혜택을 받지 못한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에그슬럿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그슬럿의 창의적인 미식 세계에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기술, 원전과 신재생 사업 성장 기반 2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전년 比 182%↑, 순이익 턴어라운드’
우리기술이 2020년에 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2년 연속 흑자달성에 성공했다. 특히 3년 연속 적자를 기록했던 순이익도 흑자로 턴어라운드 했다.
우리기술은 공시를 통해 지난해 별도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대비(21억원) 182% 증가한 61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92.6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소폭 감소했으나, 순이익은 52.7억원을 달성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지난해 핵심사업인 원전사업부문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신재생 사업 성과가 가시화되면서 실적 성장이 이뤄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지연됐던 스크린도어 부문(철도 사업)은 안정화됐으며 방산 사업에서도 추가 매출 발생이 발생했다.
우리기술 관계자는 “원전부문은 향후 유지보수 사업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원전산업 정책의 방향과 무관하게 견조한 흑자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방산부문 및 철도사업부문도 매출 확대가 기대돼 회사의 실적 개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린에너지 기업으로 도약 중인 우리기술은 풍력, 수력, 수소 등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내년부터는 해상풍력사업의 운송설치분야에서 실질적 매출 발생이 기대돼 회사의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봄을 맞아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 에서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에서 페어링 메뉴와 생기 넘치는 프랑스 와인을 음미하며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메뉴는 분위기를 돋워줄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깊게 느끼게 해줄 페어링 플래터로 구성된다. 와인은 총 3종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섬세한 면모를 보여주는 프랑스 남부론 지역의 레드 와인 ‘폴 자불레 애네 지공다스 피에르 애기’, 흰 꽃의 아로마와 신선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화이트 와인 ‘라 네르뜨 꼬뜨 드 론 블랑 레 까산느’, 봄 기운과 같이 생기가 넘치고 산도가 살아있는 스파클링 와인 ‘알베르트 르브랭 블랑드 누아’ 중 선택 가능하다. 페어링 메뉴는 참다랑어와 성게알 카르파치오, 쇠고기 채끝등심과 뒥셀 스트루델, 베리 밀푀유와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다.
문 바의 임광민 지배인은 "달달한 밤은 문 바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이번 봄 개편과 함께 계절마다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번에는 봄의 싱그러움을 음식과 와인의 마리아주에서 느낄 수 있도록 프랑스 와인 3종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문 바(Moon Bar)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0층은 캐주얼한 공간으로 와인과 샴페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21층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싱글몰트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KT멤버십 대상 시그니처 2종 제휴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2-14 14:15: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22,000 | ▲275,000 |
비트코인캐시 | 522,500 | 0 |
이더리움 | 2,551,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0 |
리플 | 3,120 | ▲1 |
이오스 | 958 | ▼2 |
퀀텀 | 3,051 | ▲3,05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30,000 | ▲240,000 |
이더리움 | 2,55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30 |
메탈 | 1,190 | ▼4 |
리스크 | 766 | ▼3 |
리플 | 3,120 | ▲2 |
에이다 | 977 | 0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68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522,500 | ▼1,000 |
이더리움 | 2,552,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170 |
리플 | 3,118 | ▼2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