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는 전반적 만족도, 업무처리 과정 및 추천의향을 묻는 선다형 문항과 개선사항, 직원 칭찬에 대한 서술형 문항으로 구성된다. 특히 영업점 방문 후 은행에 대한 이미지 변화 등을 묻는 고객 경험 관련 문항을 신설해 긍정적 경험을 높이고 고객 신뢰를 확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로 고객 의견을 신속하게 확인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 금융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즉시 경청하고 반영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