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맥스클리닉,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리뉴얼 업그레이드 출시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은 2017년도에 론칭한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는 피부에 미세자극을 주고 독자성분 Jin-P(진피)콜라겐 앰플이 직접 침투해 시너지를 내는 원리로 피부가 스스로 채워지는 능력을 향상시켜 아기피부처럼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21년도에는 브랜드사 ‘엔앤비랩’과 제조사 ‘한국화장품’는 꾸준한 연구 끝에 진피 콜라겐이 함유된 앰플을 기존보다 제형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한 번 더 리뉴얼 했다.
스페셜 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품질 홈스파케어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 해 온 맥스클리닉은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아 2021년 상반기부터 대만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지속적인 해외 수출에 힘입어 근래는 sns 인플루언서 및 국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 받아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장기적인 코로나19 여파로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졌지만 집에서 전문 관리에 준하는 피부관리를 해내기란 쉽지 않다”며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영양집중 스페셜 홈케어 제품으로 앰플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피부의 생기를 되찾는데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데상트골프, 슈퍼카 브랜드 마세라티와 협업한 골프 컬렉션 출시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대담하고 럭셔리한 기술력을 가진 마세라티(Maserati)와의 협업을 통해 완벽한 기능미의 디자인을 정의한다.
각기 다른 브랜드 철학을 지난 두 브랜드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상트 고유의 상품 기술력과 마세라티의 대담한 디자인 정신이 결합되어, 오토모빌과 패션의 기존 틀을 넘어 두 브랜드의 공통적인 신념 'FUNCTIONAL BEAUTY(기능미)'을 최상급 퍼포먼스에 충실한 상품과 스토리로 재해석하였다.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은 이탈리아 하이 퍼포먼스 럭셔리카의 상징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라디에이터 그릴, 이너 시트, 벤틸레이션 파트에서 받은 영감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승화한 제품들로 출시된다.
특히 마세라티의 균형 잡힌 대담한 머슬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3레이어 윈드 브레이커, 마세라티의 위장막 패턴 그래픽에 데상트골프만의 한판 입체 패턴을 더한 레인자켓, 스포츠카를 연상하는 카본 사선 패턴의 캐디백 등의 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골프 컬렉션을 완성했다.
데상트골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골프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전달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데상트골프 x 마세라티 협업 컬렉션은 2월 4일 데상트골프 공식몰에서 먼저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8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한다
◆조니워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 블랙, 레드편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 ‘블랙’편 영상과 ‘레드’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조니워커는 지난 1월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제이와 함께 첫번째 영상인 ‘블랙&레드’편을 공개하며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역동적인 듀오 댄스로 챌린지의 취지인 #우리같이의 의미를 강조한 첫번째 챌린지 영상은 3주 동안 약 316만 뷰를 돌파하며 주목을 받았다.
‘블랙&레드’ 통합편에 이어 새롭게 공개하는 ‘블랙’편과 ‘레드’편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각각 ‘블랙’과 ‘레드’를 맡아 자신만의 아이코닉한 움직임을 담은 특별한 안무를 선보인다.
먼저 오늘 공개할 ‘블랙’편 영상에서는 모니카의 강렬하면서도 섬세함을 보여주는 독창적인 움직임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조니워커 블랙의 독보적인 깊이와 풍부한 매력 ‘TIMELESS CLASSIC’을 전달한다. 이어 오는 2월 18일 선보일 ‘레드’편에서는 립제이가 그녀의 시그니처 무브인 왁킹을 통해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조니워커 레드의 ‘LIMITLESS PASSION’인 끝없는 영감과 에너지를 표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포인트 안무도 인상적이다.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을 모니카와 립제이만의 색깔로 표현, 쉽고 중독성 있는 동작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우리같이 KEEP WALKING 두 번째 댄스 챌린지인 ‘블랙’편은 오는 17일까지, ‘레드’편은 18일 부터 3월 3일까지 약 3주간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된다. 조니워커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챌린지 영상을 확인한 다음,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댄스 영상을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블랙&레드 댄스 챌린지에 이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KEEP WALKING 포인트 안무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라며 "더욱 많은 분들이 이번 챌린지에 참여해 본인만의 개성을 여과없이 뽐내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는 지난 12월에 공개된 CL의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에 이어 ‘춤’을 통해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하며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대중들의 참여와 공감을 통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처음으로 진행한 ‘블랙&레드’ 챌린지는 조권, 나나영롱킴을 비롯한 셀럽 및 유명 댄서들이 함께 참여, 자신만의 아이코닉 무브를 담은 영상 공개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특히 가수 조권은 석양을 배경으로 그의 페르소나인 하이힐을 신고 챌린지 안무를 소화해 K-POP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맥스클리닉,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리뉴얼 업그레이드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04 14:06: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29,000 | ▼833,000 |
비트코인캐시 | 644,500 | ▼5,500 |
이더리움 | 3,448,000 | ▼4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220 |
리플 | 2,953 | ▼21 |
퀀텀 | 2,688 | ▼3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601,000 | ▼842,000 |
이더리움 | 3,447,000 | ▼4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240 |
메탈 | 920 | ▼8 |
리스크 | 538 | ▼3 |
리플 | 2,951 | ▼27 |
에이다 | 832 | ▼12 |
스팀 | 17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60,000 | ▼910,000 |
비트코인캐시 | 642,000 | ▼8,000 |
이더리움 | 3,449,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80 | ▼230 |
리플 | 2,953 | ▼22 |
퀀텀 | 2,691 | ▼29 |
이오타 | 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