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요 트렌드로 즐겁게 건강 관리 한다는 뜻의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가 꼽힐 정도로 일상 속에서 건강 및 웰빙을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젊은 MZ세대 중심으로 해당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며 건강 및 면역 관리를 위한 건기식 섭취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양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바탕으로 바쁜 생활 속에서 소비자가 간편하고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작년 여름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 소비자의 높은 커피 소비량을 고려해 일상에서 커피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를 출시한 바 있다. 프로틴 붐과 홈 카페 트렌드를 저격하며 출시 보름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이처럼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역시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소비자가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2018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최초로 ‘테라젠이텍스’와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개발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코치들이 소비자에게 맞춤형 제품 및 건강 팁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실내에서도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버추얼 런 2021’, ‘e-웰니스 투어 웰비나’ 등 비대면 행사를 적극 개최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에 보내주고 계신 소비자의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은 오랜 기간 축적된 중요한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에 대한 혁신을 거듭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