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신규 캠페인 진행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최근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어떻게 백수오를 모르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건강 브랜드 ‘이너플로라’와 갱년기 건강솔루션 ‘에스트리션’을 필두로 다양한 이너뷰티, 스킨케어 제품 등을 통해 여성들의 근본적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TV 캠페인 역시, 배우 배종옥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증상을 어떻게 케어해야 할 지 모르는 여성들에게 가장 안전한 갱년기 케어 솔루션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제안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이 여성 갱년기에 대한 고민 끝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주목한 이유는 제품개발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전성’에 있다. 그간 유한건강생활은 생산의 ‘효율성’과 ‘안정성’보다 제품의 ‘안전성’에 주목, 우리의 몸에 가장 안전하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을 찾아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하는 공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왔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또한, 거듭한 연구개발 결과 국내에서 이보다 더 뛰어난 원료는 현재까지 없다고 판단, 제품화한 것이라고 기업측은 전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갱년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기능성물질(NDI) 인증, 캐나다 식약청 천연•기능성물질(NPN) 라이선스 획득, 유럽식품안전청 노블푸드 통과 등 전 세계 7개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대표적인 10가지 증상 (△안면홍조 △질 건조 및 분비물 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근육통 △피로 △관절통 △불면증 △어지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미국 드럭스토어 체인인 '월그린'과 유럽 대형 드럭스토어 DM 등을 통해 높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러나 유한건강생활은 이러한 사실보다, 누구나 안전하게 갱년기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했다. 효능이 좋은 원료일지라도, 체내에서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게 되면 여성 내분비계에 위험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미 여성 질환을 겪고 있거나 에스트로겐에 민감한 사람일 경우에는 더욱 그 위험에 노출된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러 연구 논문을 통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다는 시험 결과를 도출했다. 최근에는 국내 11가지 갱년기 소재 중 유일하게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내분비계 질환 위험 없이 안전한 원료임이, 국내 연구진에 의해 SCIE 국제 학술지에 등재됐다.
또한 유한건강생활은 백수오 원료부터 기능성 원료,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30단계에 걸쳐 안전성을 검증하는 독자적인 생산 검증 프로세스 V30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간 시장에는 없었던 ‘멀티 바코드 DNA 검증법’으로 백수오 유전자 검사를 2차례 추가 진행하여 신뢰성을 높였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은 소비자 입장에서 안전성과 효능이 철저하고 집요하게 검증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브랜드 신념으로 유한건강생활의 천연물연구소를 통해 올바르고 안전하면서도 효능을 담보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정보를 재확인하고, 부작용 걱정 없는 ‘안전 기준’으로 갱년기 건강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했으면 좋겠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유닉스, 전문가형 드라이기 ‘에어샷T’ 체험단 모집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헤어 전문가 대상으로 ‘에어샷T’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직업상 다양한 드라이기를 접해왔을 헤어 전문가에게 ‘에어샷T’ 사용 기회를 제공하여 신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미 프로로 활동 중인 사람은 물론 헤어 디자이너 지망생도 지원 가능해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체험단 모집 기한은 2월 16일까지로 유닉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에어샷T’가 무상 제공되며, 제품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체험단 발표는 2월 17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유닉스가 프로페셔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에어샷T’는 저진동, 저소음으로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 건조 시간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130만 바람 주기를 형성하는 초소형 X13-U BLDC 모터로 부드러운 풍압을 만들어 빠른 드라이와 함께 저진동, 저소음을 구현한다. 특히 모터에 고급 흡음재를 더해 소음을 대폭 줄여 헤어 디자이너가 고객과 대화를 수월하게 이어나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수분 코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티 케어’(T CARE) 모드로 말리는 것만으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한다. 냉온풍이 자동 전환되는 ‘티 케어’(T CARE) 모드는 적당한 풍속과 풍온으로 머리를 5초 동안 건조한 뒤 2.5초간 세지 않은 찬 바람을 토출해 모발의 결을 정돈한다.
◆리뉴얼 돌입한 브랜드 닥스, 22 S/S 여성복 컬렉션 스케치 컷 공개
최근 버버리 출신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을 새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 닥스가 22 S/S 여성복 컬렉션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닥스 여성 공식 SNS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뤽 구아다던의 스케치 컷은 닥스 여성의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스케치 컷에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루엣과 클래식에 재치를 더한 섬세한 디테일, 과감하게 변형한 다채로운 체크 패턴, 밝고 위트 있는 컬러감이 돋보인다.
뤽 구아다던 총괄 CD와의 첫 작업인 이번 닥스 22 S/S 여성복 컬렉션은 영국적인 특성과 현대적인 감성, 클래식함, 기능성, 합리적인 럭셔리라는 총 5가지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완성된다. 이는 닥스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는 젊고 도전적인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보여준다.
닥스는 브랜드의 대대적인 변화 계획과 함께 총괄할 적임자로 뤽 구아다던을 영입해 브랜드에 새로운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여성복뿐만 아니라 남성복, 액세서리 전 복종에 걸쳐 새로운 방향성을 확립하고 또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신규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1-27 14:12: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25,000 | ▲237,000 |
비트코인캐시 | 528,500 | 0 |
이더리움 | 2,62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0 |
리플 | 3,161 | ▲3 |
이오스 | 1,024 | ▲2 |
퀀텀 | 3,12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79,000 | ▲241,000 |
이더리움 | 2,62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00 | ▲40 |
메탈 | 1,186 | 0 |
리스크 | 780 | 0 |
리플 | 3,162 | ▲5 |
에이다 | 1,000 | ▲5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0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1,000 |
이더리움 | 2,62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50 | ▼20 |
리플 | 3,162 | ▲6 |
퀀텀 | 3,160 | 0 |
이오타 | 30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