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한국솔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27 11:5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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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솔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 출시

네이처스 공식 수입 판매처인 한국솔가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북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 바운티'의 '비타민C+아연 구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민C+아연 구미'는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물 없이 씹어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의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합성 향료와 착색료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한국솔가에 따르면 해당 신제품은 하루 구미 2개 섭취 기준 총 60일분으로, 비타민C 170㎎과 아연 5㎎이 함유됐다. 식약처가 고시한 비타민C 1일 권장섭취량의 170%를 충족한다. 구미타입으로 기존 알약 형태의 정제를 삼키기 어려웠거나 거부감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국솔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솔가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해외에서는 간식처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2천 여종의 구미 제형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직구로 구미제품을 구매하고 있다"며 “한국과 해외의 제품은 권장섭취량·원료 등의 기준이 달라,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네이처스 공식 수입판매처의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한국솔가는 건강기능식품 활성화를 위해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와 같이 즐겁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발굴, 판매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네이처스 바운티의 공식 수입 판매처로, 식약처 기준 한국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성분 조절된 ‘네이처스 바운티 비오틴 구미’를 국내에 유통한다.

◆세라젬,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2021-2022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용 훈련장인 청평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체육관 내 치료실과 휴게실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안마의자 ‘파우제’ 등을 제공했으며 선수들의 경기력 유지와 휴식 등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양사는 공동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추진한다. 경기장 배너, 홈페이지 배너 등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알릴 계획이며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유튜브를 통해 승리 인터뷰 코너인 ‘세라젬 승리 킥터뷰’도 운영한다.

선수단에게 제공되는 ‘세라젬 V6’는 세라젬이 약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난 시즌 여자프로배구 최초 트레블 위업을 달성한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스폰서로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세라젬의 우수한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국내에 건강한 스포츠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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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 2022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 공개

‘디올(Dior)’이 2022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이번 2022 디올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통해 궁극적으로 예술과 장인 정신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수 디테일은 아뜰리에의 다양한 기법을 드러내며 단순히 장식적인 디테일이 아닌 패브릭에 구조적인 면을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크루 컬러의 롱 스커트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오간자 셔츠의 대비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2022 디올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타이츠 또한 자수 특유의 화려함을 바탕으로 수트 부터 이브닝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과의 생동감 넘치는 조화를 보여준다. 또한 아티스트 마드비 파레크와 마누 파레크 그리고 차나키야 아뜰리에 및 차나키야 공예학교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제품들은 특별한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실루엣을 그려낸다.

예술과 장인 기술의 긴밀한 협동을 바탕으로 재탄생한 자수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디올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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