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세포라, 테마틱 캠페인 전개 外

기사입력:2022-01-24 12:48:46
[생활경제 이슈] 세포라, 테마틱 캠페인 전개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포라, 테마틱 캠페인 전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하며 조금 더 과감하고 자신감 있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포라는 ‘대담한 시작, 새로운 나(Bold Beginnings)’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담하고 용감한 아시아 뷰티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2022년을 시작하게 되었다. 특히 올해가 강인함과 용감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해인 만큼 강렬한 레드를 메인 컬러로 선정, 새해를 맞이해 내면의 불씨를 깨우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을 담았다는 것이 세포라의 설명이다.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 속 그래픽과 메이크업 룩 역시 레드 컬러로 시선을 압도한다.

세포라는 캠페인 시작과 함께 조금 더 당당하고 주체적인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기간 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테일러의 스케일에 걸맞게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퍼퓸까지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그 중 국내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는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캠페인 3주차에, 이어서 4주차에는 베이스 제품이 하이라이트될 예정이다.

먼저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에서 출시한 ‘새틴 립스틱’은 고발색 피그먼트와 보습 성분이 더해진 부드러운 포뮬러, 새로운 5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준다. 세포라의 자체 제작(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크림 립 스테인’은 바를 때는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실키하게 블렌딩되는 독특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리퀴드 립이다. 매트한 피니시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펜티 뷰티 ‘밤 포시 메가 믹스&매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글로스 밤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팔레트다. 12 가지 컬러 구성의 메가 사이즈로 한정 출시되어 더욱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베이스 카테고리에서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재조명된 얇고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에 제격인 제품들이 눈에 띈다. 타르트의 ‘쉐이프 테이프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을 선사하며 모공과 잔주름, 톤까지 잡아주는 파운데이션이다. 구름처럼 폭신한 텍스처와 내츄럴 매트 피니시로 마치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후다 뷰티 ‘글로위시 바이 후다 뷰티 멀티듀 스킨 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틴트 제형으로 빠르게 피부를 밝히고 촉촉한 수분광을 더해준다. 단독으로는 물론 수분 부스터와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몇 방울만으로도 손쉽게 블러 처리한 듯한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펜티 뷰티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는 투명 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에 하이드라 블렌드 콤플렉스로 스킨케어 효과까지 잡은 올라운더라고 할 수 있다.

테마틱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주인공은 프래그런스 제품이다. 세포라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로에베 퍼퓸의 ‘001 맨 오 드 뚜왈렛’은 라벤더의 우아함과 머스크의 포근함이 어우러진 중성적인 향으로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001에 비해 남성성이 강조된 ‘솔로 오 드 뚜왈렛 뿌르 옴므’의 경우 과일 아로마, 스파이시, 플로럴, 우디 노트가 복합적으로 혼합된 향에서 느껴지는 대조와 조화가 특징이다.

◆세터, 2022 SS 데님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세터(SATUR)가 ‘데님 그로서리 마켓(Denim grocery market)’을 주제로 한 2022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요일인 ‘SATURDAY’를 의미하는 세터(SATUR)는 토요일의 여유롭고 평화로운 감성을 담은 리조트 컨템포러리 룩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멋(Natural Sense)’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세터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 세터만의 차별화된 감각으로 늘 새로움을 추구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세터의 2022 SS는 ‘데님 그로서리 마켓’을 주제로 데님을 입고 그로서리 마켓을 쇼핑하는 토요일의 여유와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9가지의 데님을 메인으로 아우터와 니트, 맨투맨 등의 라인업을 통해 총 28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클래식과 레트로한 요소들을 담아 웨어러블함을 강조했다.

메인이 되는 데님 팬츠와 데님 자켓은 염색과 워싱 등을 활용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으며 논페이드 원단을 사용해 이염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팬츠의 경우 원턱, 스트레이트, 세미 플레어 등의 다양한 핏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룩과도 잘 어울리는 슬랙스 디자인도 눈에 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신년 맞이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한 달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는 ▲스마트카라 400 ▲이노베이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후기 작성만으로도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1년 치 에코필터 4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음식물쓰레기는 더 적게 배출하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특허받은 감량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부피를 최대 90%까지 줄여주고, 독자 연구개발한 3중 에코필터가 음식물 처리 시 발생하는 다양한 냄새를 잡아줘 악취 걱정이 없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798,000 ▲212,000
비트코인캐시 826,000 ▲13,000
비트코인골드 67,100 ▲100
이더리움 5,082,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46,480 ▲260
리플 894 0
이오스 1,579 ▲30
퀀텀 6,780 ▲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854,000 ▲96,000
이더리움 5,084,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46,520 ▲290
메탈 3,211 ▼24
리스크 2,895 ▼5
리플 895 ▲1
에이다 928 ▲3
스팀 489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710,000 ▲256,000
비트코인캐시 823,500 ▲11,000
비트코인골드 66,000 0
이더리움 5,077,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46,480 ▲330
리플 893 ▼1
퀀텀 6,770 ▲15
이오타 502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