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키토제니, 신제품 “파머스 그래놀라”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24 10:07: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토제니, 신제품 “파머스 그래놀라” 2종 출시

F&B 브랜드 키토제니(대표:신정균)는 아침대용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파머스 그래놀라' 2종을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파머스 그래놀라는 설탕, 액상과당, 꿀 등을 사용하여 단맛을 내는 일반 그래놀라와 달리,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와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어 당 을 줄이고 귀리와 아몬드, 피칸, 마카다미아 등의 견과류 함유량을 높여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출시 제품은 솔티드버터와 베리시나몬 2종이다.

솔티드버터는 프랑스 버터로 유명한 이즈니버터와 프레지덩 버터를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하고 견과류의 황제라고 불리우는 마카다미아가 함유되어 있어 고소한 풍미와 오독오독한 식감을 자랑한다.
베리시나몬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설탕에 절인 건과일 대신 무설탕 동결건조 과일에 독특한 청량감의 시나몬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키토제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체험단 모집과 함께 키토제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전제품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토제니 제니신 이사는 “한끼를 간편히 해결할 수 있는 식사대용 간편식이면서 건강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면서 “저당, 저탄수화물이면서 고단백으로 영양을 높이고, 로터리 오븐을 사용해 품질과 맛을 높인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파머스 그래놀라와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일상을 챙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차은우,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헤어 스타일링 화보 공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그룹 아스트로의 맴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차은우의 헤어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다슈(DASHU)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차은우는 펌과 포마드, 아이비 리그 컷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시 차은우’라는 찬사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는 그간 선보여 온 부드러운 모습 대신 날카롭고 임펙트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표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잦은 헤어 스타일링 교체로 10시간이 넘는 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또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새 드라마 ‘아일랜드’의 출연을 확정 지은 차은우는 다슈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 차은우와 함께한 다슈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App)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차은우의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화보는 지난 1월 20일 발행된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화이자(Pfizer)에 자사의 분석 플랫폼 구축하여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오늘, 미국의 다국적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인 화이자(Pfizer)에 자사의 분석 플랫폼을 구축하여 지속 가능한 데이터 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금융 및 데이터 유틸리티의 중요성을 이해한 화이자는 데이터를 통합 및 다양한 기기에서 쉽게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조화되어야 하는 중요한 기업 자산으로 인식했다.

화이자의 디지털 금융 담당 선임 디렉터인 스티븐 다우슨(Steven Dawson)은 “우리는 3가지의 사용자 유형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첫 번째 그룹은 월 단위로 매우 높은 레벨의 재무 데이터를 확인해야 하는 경영진이다. 두 번째 그룹은 특정 지역, 특히 로컬 사업부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해야 하는 중간 레벨의 선임급 리더들이다. 그리고 세 번째 그룹은 매우 세부적인 정보와 상세한 보고서를 필요로 하는 각 국가의 매니저 또는 팀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각 사용자 계층별 요구사항에 맞춘 다양한 대시보드와 레벨별 보고서를 제공하여 조직의 니즈에 맞춰 데이터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데이터 기반 문화로의 전환을 지원했다.

스티븐 다우슨(Steven Dawson)은 "이 외에도 대시보드의 채택(adoption), 비-채택(non-adoption)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지표를 확인할 수 있고, 대시보드 사용자, 사용 중인 특정 보고서나 워크시트, 실행 중인 쿼리 유형이 무엇인지도 파악할 수 있어 향후 애플리케이션을 향상시키거나 이에 대한 질문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구축함으로써 화이자는 전반적인 데이터 효율화 프로세스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부서 간 요청에 대한 워크로드를 줄이며, 대규모 조직을 위한 새로운 기술과 접근방식을 도입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지속 가능한 데이터 접근성을 구현하려는 화이자의 노력과 함께, 조직의 분석 확산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솔루션, 모든 사용자 역할에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를 제공하는 역량 및 셀프 서비스 모델은 화이자가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본적인 단계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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