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김정문알로에, 온 가족 바디로션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20 18:49: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김정문알로에, 온 가족 바디로션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 출시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인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상위등급(Excellnt)을 획득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시험 결과, ‘2주 사용시 피부 수분 69% 이상 증가’, ‘사용 중단 100시간 후에도 피부 수분 유지’, ‘가려움 정도 및 빈도 감소’ 등의 효과를 보였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진피 구성 요소인 콜라겐 활성화와 엘라스틴 생성,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외에 가려움증, 피부 진정, 피부 개선에 도움주는 원료인 병풀추출물, 애플민트잎추출물, 녹차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완두콩단백질,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등의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동물성 원료는 배제했다.

특히 알로에 잎즙과 추출물은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채취한 것으로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추출 시 분자별로 나누어 뽑아내는 특허 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PH 5.5의 약산성에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 향료와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고,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에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은 자사 철학인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기준에 맞게 출시된 상품이다.”며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및 증정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해당 기회를 활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2022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제철을 맞이하여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은 ‘스트로베리 & 치즈 바이브 (Strawberry & Cheese Vibe)’를 콘셉트로 하여, 제철 과일인 딸기와 잘 어우러지는 치즈를 베이스로 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시즌 대표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은 싱그러운 생딸기가 담긴 바스켓 형태의 치즈케이크로, 풍성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구움 케이크 베이스에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섞은 치즈우유무스를 더해 다채로운 치즈의 식감과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인디비주얼 피스로 밸런타인데이 또는 화이트데이에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미니 수플레 케이크 2종도 출시되었다.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는 가볍고 폭신한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을 듬뿍 올린 제품으로, 케이크 위에 생딸기가 더해져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밀크생크림 초콜릿 수플레는 달콤쌉사름한 초콜릿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상큼한 산딸기 퓨레와 부드러운 밀크 생크림, 생딸기를 올렸다.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바삭하고 고소한 아몬드 타르트 위에 향긋한 베리 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올려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더 다양하게 경험할 있도록 인기 홀케이크 5종에 딸기를 데코레이션 해 스트로베리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한다. 시즌 동안에 투썸에 방문하면 제철 딸기가 올라간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딸기 우리쌀 베리 무스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생기 있는 봄기운을 ‘인치인치인치’만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풀어내어, 케이크 상자, 케이크픽, 컵슬리브 등에 담았다.

◆MLB키즈, 프리미엄 라인 22SS 모노그램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2SS 신상 모노그램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MLB키즈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노그램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하기 위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프라이빗 극장에서 MLB키즈 모노그램 제품을 착용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무대에 선 아이들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셋업 착장과 여유로운 럭셔리 라이프를 MLB만의 방식으로 임팩트있게 표현했다.

MLB키즈 모노그램 제품은 모노그램 맨투맨, 팬츠, 스커트, 반바지 등 의류와 셋업으로 매치할 수 있는 볼캡, 버킷햇, 돔햇 등 모자, 신발, 가방까지 구성되어 있다.

앞가슴의 로고 자수와 등판 빅로고가 포인트인 클래식 모노그램 패턴의 맨투맨은 하의, 운동화와 셋업 착장하면 고급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베이직한 블랙, 크림 컬러부터 블루, 코랄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MLB키즈 모노그램 라인은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키즈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줄 세트 조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키즈 모자의 트렌드로 떠오른 MLB버킷햇과 돔햇 구성도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주변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고 실용성도 높은 MLB키즈 모노그램이 입학 선물로 제격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3.29 ▲24.67
코스닥 860.81 ▲7.55
코스피200 360.71 ▲4.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24,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681,000 ▼7,000
비트코인골드 46,560 ▼860
이더리움 4,514,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7,680 ▼400
리플 750 ▼6
이오스 1,179 ▼34
퀀텀 5,650 ▼1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99,000 ▼369,000
이더리움 4,515,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7,790 ▼300
메탈 2,510 ▲67
리스크 2,660 ▼109
리플 751 ▼5
에이다 672 ▼5
스팀 435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61,000 ▼383,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4,500
비트코인골드 47,140 0
이더리움 4,508,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7,690 ▼320
리플 748 ▼5
퀀텀 5,645 ▼105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