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의사가 개발한 ‘저당 소불고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20 14:44: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의사가 개발한 ‘저당 소불고기’ 출시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저당 소불고기’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키토선생의 신제품 저당 소불고기는 한국인의 소울푸드이자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불고기의 순탄수화물과 불필요한 당류를 줄인 저당 식품이다. 당뇨, 비만 등 만성질환에 대한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의사가 직접 개발한 것이 특징으로, 0kcal 대체당을 사용하면서도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렸다.

저당 소불고기는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 섭취 칼로리를 낮췄으며, 100g 기준 당류 함량은 1.19g, 완제품 1개(160g) 기준 1.9g으로 식약처에서 고시한 저당류 식품의 제조 및 가공 기준을 충족했다.

또한, 호주산 청정우 목심으로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운 원재료만의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취득한 생산 시설에서 제조해 가공 및 유통 등 모든 과정에 대해 철저한 위생과 품질관리를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해,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서 약 3분만 볶아주면 프리미엄 소불고기를 맛볼 수 있다.

키토선생의 신제품 저당 소불고기는 키토선생 공식 온라인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과 씨씨앙마켓 공식 온라인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의 키토선생 관계자는 “식단 관리를 위해 무작정 굶는 시대를 지나, 이제는 맛있고 건강한 식품을 직접 선별하고, 마음껏 섭취하며 ‘먹는 즐거움’과 ‘건강관리’를 병행할 수 있다”며, “키토선생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식습관 관리에 동기를 부여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불필요한 당류를 줄인 LA갈비, 찜닭, 돼지불고기 등 다양한 양념육 제품을 출시하며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한 한 끼를 전담하는 대표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은세,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 추가 비주얼컷 공개

배우 기은세가 이넬화장품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의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바버는 1956년 독일에서 시작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올해 친환경 이슈를 담은 패키징 변신과 함께 피부 고민에 따른 정교해진 앰플라인으로 리뉴얼 되었다.
배우 기은세의 일상의 모습을 4가지 컨셉으로 담아 낸 이번 화보는 건강한 피부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 연출로 기은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내었다. 공개된 화보 속 기은세는 새롭게 출시된 바버화장품 앰플 라인과 함께 아름다운 아우라를 뽐내며, 뷰티 모델다운 맑은 동안 피부로 현장 스탭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많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롤모델로 손꼽히는 배우 기은세의 일상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바버의 새 비주얼은 이넬화장품 홈페이지 및 바버코리아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포터, 에센셜 라인업 ‘SENSUOUS(센슈어스)’ 공개… 새로운 레더 시리즈 선보여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가 새로운 레더 시리즈 ‘SENSUOUS(센슈어스)’를 발매한다.

포터는 가방의 기능과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과 브랜드 철학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오리지널 나일론 본딩 원단을 장인과 함께 전개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포터가 기본과 소재에 집중하여 레더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발매하는 ‘SENSUOUS(센슈어스)’ 시리즈는 고품질의 북미산 소가죽을 메인 소재로 하여 장인이 오랜 시간 동안 가죽 표면을 두드려 가공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주름이 특징인 시리즈이다. 보통 일반적인 방식으로 제작 시에는 가죽의 표면이 굳어 버리기 쉽지만, 이 제작 기법으로 가죽 본연의 촉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주름을 표현하여 사용하면 할수록 자연스럽게 가죽도 길들여져 더욱 그 멋을 느낄 수 있다.

SENSUOUS(센슈어스) 시리즈는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웨이로 진행된다. 라인업은 3가지 사이즈의 토트백, 헬멧백, 데이팩으로 구성되었으며, 디자인과 컬러웨이 모두 베이직하게 구성되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포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시리즈는 오프라인 단독 발매로 진행되며, 1월 20일부터 포터코리아 압구정점과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09.63 ▼60.80
코스닥 832.81 ▼19.61
코스피200 356.67 ▼8.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817,000 ▲1,104,000
비트코인캐시 733,500 ▲19,000
비트코인골드 51,100 ▲750
이더리움 4,615,000 ▲54,000
이더리움클래식 39,150 ▲1,090
리플 745 ▲3
이오스 1,123 ▲29
퀀텀 5,980 ▲17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053,000 ▲1,123,000
이더리움 4,635,000 ▲62,000
이더리움클래식 39,220 ▲1,100
메탈 2,254 ▲70
리스크 2,157 ▲82
리플 747 ▲3
에이다 687 ▲19
스팀 375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804,000 ▲1,173,000
비트코인캐시 729,000 ▲20,000
비트코인골드 48,000 0
이더리움 4,615,000 ▲49,000
이더리움클래식 38,930 ▲900
리플 745 ▲3
퀀텀 5,965 ▲75
이오타 323 ▲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