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에 처음 가입한 고객과 21년 1월 1일부터 22년 1월 16일까지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
SSG닷컴은 일별로 트렌디 인기 상품 1종과 패션 상품 1종을 새롭게 공개해 총 14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7일에는 인기 리셀 스니커즈 ‘조던(Jordan) 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레트로 로우 OG SP’ 스니커즈와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 롱슬리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후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패딩 테크 카세트백’, ‘르메르(Lemaire) 몰디드 타코 백’, ‘루이스폴센(Louis Poulsen) 판텔라 미니 테이블 램프’, ‘구찌(GUCCI) 재키 1961 미니 백’, ‘마샬(Marshall) 액톤2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APPLE)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상품을 차례로 공개한다.
패션에서는 ‘오트리(Autry) 스니커즈’, ‘라이풀(LIFUL) 가디건’, ‘그로브(grove) 니트’, ‘아위(ahwe) 스웻셔츠’, ‘노앙(NOHANT) 후디 집업’, ‘송지오옴므(SONGZIO HOMME) 후디’를 준비했다.
또한, 17일부터 21일은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매일 2시간만 구매할 수 있는 ‘드롭’ 세일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라이풀(LIFUL)’, ‘간트(GANT)’, ‘더센토르(THE CENTAUR)’, ‘리이(RE RHEE)’, ‘아위(ahwe)’ 등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으며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럭키드로우, 드롭 등 MZ세대에게 친근한 방식으로 다가가 플랫폼 인지도를 높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발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재미 있는 마케팅과 차별화 된 상품을 선보이며 젊은층 신규 고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