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서울영상광고제2021’ 공공 캠페인 사례 부문에서 금상을, TV부문에서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9년 <엄마의 빈방>과 이듬해 <문명의 충돌> 광고에서도 금상을 수상한데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는 늦은 시간부터 이른 새벽까지 수고하시는 경비원들의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캠페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경비원분들이 근무하는 노후된 경비실의 리모델링하는 모습을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이 광고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자사의 등대프로젝트는 작년 6월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40여개 이상의 모든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주는 등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며 “광고를 넘어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활동 역시 그 결실을 맺었다”고 자평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3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2-01-06 17:19: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68.93 | ▼3.26 |
코스닥 | 781.01 | ▲1.28 |
코스피200 | 398.26 | ▼0.6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16,000 | ▼164,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2,000 |
이더리움 | 3,49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40 |
리플 | 2,998 | ▼4 |
퀀텀 | 2,755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63,000 | ▼106,000 |
이더리움 | 3,49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40 | ▼30 |
메탈 | 925 | ▼9 |
리스크 | 546 | ▼1 |
리플 | 2,996 | ▼7 |
에이다 | 835 | ▼1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7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636,500 | ▼2,500 |
이더리움 | 3,49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50 |
리플 | 2,997 | ▼5 |
퀀텀 | 2,744 | ▲21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