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서울영상광고제2021’ 공공 캠페인 사례 부문에서 금상을, TV부문에서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9년 <엄마의 빈방>과 이듬해 <문명의 충돌> 광고에서도 금상을 수상한데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는 늦은 시간부터 이른 새벽까지 수고하시는 경비원들의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캠페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경비원분들이 근무하는 노후된 경비실의 리모델링하는 모습을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이 광고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자사의 등대프로젝트는 작년 6월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40여개 이상의 모든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주는 등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며 “광고를 넘어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활동 역시 그 결실을 맺었다”고 자평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3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2-01-06 17:19: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749,000 | ▲27,000 |
| 비트코인캐시 | 738,500 | ▲2,500 |
| 이더리움 | 5,083,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880 | ▲170 |
| 리플 | 3,403 | ▲27 |
| 퀀텀 | 2,821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20,000 | ▲45,000 |
| 이더리움 | 5,084,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150 |
| 메탈 | 683 | ▲5 |
| 리스크 | 299 | ▲2 |
| 리플 | 3,404 | ▲28 |
| 에이다 | 833 | ▲7 |
| 스팀 | 12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750,000 | ▲40,000 |
| 비트코인캐시 | 739,000 | ▲4,000 |
| 이더리움 | 5,085,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830 | ▲140 |
| 리플 | 3,403 | ▲25 |
| 퀀텀 | 2,800 | ▼10 |
| 이오타 | 205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