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크라제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로 키운다

기사입력:2022-01-05 09:45: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김생규)가 자사 간편식 브랜드 ‘크라제’를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로 키운다.

국내 간편식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크라제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LF푸드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시작한 크라제의 브랜드 전문성을 살려 ‘정통 서양식’을 확대하고, 기존 제품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계획이다.

크라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레스토랑 퀄리티의 맛(Tasty)’을 ‘간편한 조리(Simple)’로 완성하고, ‘한가지 메뉴로도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연출(Special)’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크라제 스파게티 신제품 2종과 리뉴얼해 선보이는 스테이크 2종을 출시하고,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발굴에 나선다.

스파게티는 간단한 조리로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로, 토마토 베이스의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진한 크림소스가 돋보이는 ‘콰트로치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산 듀럼밀 세몰리나종 밀가루로 만든 파스타면을 급속냉동시켜 가정에서도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

‘뽀모도로 스파게티(300g)’는 녹진한 토마토 페이스트에 생토마토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했으며, 바질과 양파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콰트로치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300g)’는 고다, 체다, 블루, 까망베르 4가지 치즈가 녹아든 크림소스에 베이컨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치즈의 진한 풍미와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돋보인다.

스테이크는 ‘비프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를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인다. ‘비프스테이크(170g)’는 호주산 소고기를 촘촘하게 빚어내고,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 비율로 부드러움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함박 스테이크(120g, 국내산 돼지고기/호주산 쇠고기)’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함량을 대폭 늘렸고, 패키지를 파우치에서 실링 용기로 변경해 편리함을 강화했다.

두 제품 모두 크라제만의 ‘KDH(KRAZE Double-Heating)’ 공법을 사용해 두툼한 패티의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자랑한다. 여기에 토마토, 바나나, 파인애플, 사과, 당근 등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넣어 만든 특제 바비큐 소스는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돋보이며, 햄버거, 미트볼 스파게티, 피자,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장은 “외식 브랜드에서 시작한 크라제의 브랜드 정통성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레스토랑을 식탁 위로 옮겨온 듯한 경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80,000 ▲193,000
비트코인캐시 644,000 ▲6,500
이더리움 3,52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3,070 ▲190
리플 3,001 ▲2
퀀텀 2,74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95,000 ▲101,000
이더리움 3,51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080 ▲170
메탈 924 ▲6
리스크 547 ▲2
리플 3,000 ▲2
에이다 836 ▲3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50,000 ▲190,000
비트코인캐시 644,000 ▲8,000
이더리움 3,52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160
리플 2,999 ▲2
퀀텀 2,735 ▼15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