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동성제약

기사입력:2022-01-04 16:19: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중역실 남상이 전무이사와 영업본부 최제우 이사가 각각 부사장과 상무이사로 승진했다. 인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승진

△ 남상이 중역실 부사장 △최제우 영업본부 상무이사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72,000 ▼309,000
비트코인캐시 294,400 ▼1,300
이더리움 2,38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790 ▼20
리플 1,589 ▼4
퀀텀 1,03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23,000 ▼342,000
이더리움 2,38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0,770 ▼30
메탈 365 ▲2
리스크 133 ▼4
리플 1,590 ▼2
에이다 219 ▼2
스팀 6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00,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294,400 ▼300
이더리움 2,38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810 0
리플 1,591 ▼1
퀀텀 1,031 0
이오타 60 ▲0
ad